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8/07 6

크리스피 크림 도넛 화이트 보타이머그 입양

안녕하세요!! 담터댁 늦은 오후 인사 올립니다!!! 오늘 결국 벼르고 벼르던 크리스피 크림 도넌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이트 보타이 머그를 손에 넣을 수 있었어요. 바로 바로 남친 찬스로 어렵게 얻을 수 있었어요. 무슨 커다랗고 무겁지만 핸드 그립이 좋은 머그겁이 8천원씩이나 하는지,,,,, 고민하는 제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남자친구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코홀릭과 함께 사왔어요^^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텀블러 또는 컵 구입의 아쉬운점은 무료 음료권이 없다는 점이에요. 스타벅스 커피 같은 경우에는 텀블러나 컵을 구입하게 되면 음료권을 주는 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얄짤없이 달랑 컵만 들어있네요. 뭔가 굉장히 섭섭한 기분이지만 우리 집 커피가 이태리 로스팅 원두로 유명한 일리커피가 있기 때문에 바로 ..

요즘 빠져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with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흠뻑 빠져있는 음식을 소개해볼까해요. ​다이어트 중이긴 하지만 3일에 한번 먹는 간식으로 크리스핏 도넛이에요. 고등학교 때 ​​​자주 먹긴 했지만 너무 달아서 안먹다가 얼마전 남자친구와 식사 후 커피 한잔을 마시기 위해 동네에 있는 크리스피 도넛 카페에 들렸다가 아메리카노와 커피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세상에나 이렇게 맛있었어?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새삼 놀랍더라고요. ​ 그날 먹은 커피와 도넛의 모습이에요. 카페안에서 먹을 때에는 테이크 아웃 컵이 아니라 위 사진 처럼 머그컵에 주더라고요. 커피 양이 많아서 커피는 남지친구랑 같이 나누어 먹고 달달한 도넛 하나씩 먹었어요. ​ 제가 먹었던 초코홀릭이에요!! 8체질 재진단을 받은후 목양체질 섭생에 초코가..

리르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 모공 에어가르즘 맛보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너무 더운 여름 날씨입니다. 담터는 오전 수영 수업을 마치고 지난 주 부터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모공관리 제품 중 쌈박한 녀석을 데리고 왔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작년 여름부터 SNS에서도 자주 볼수 있었던 리르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이에요. 가격은 만원도 안되는 착한가격에 용량은 10g!! 저는 1+1으로 두개를 구입 두둥!! 하나는 수영장에서 쓰고 하나는 집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수영 후에 필링이나 각질 제거 또는 팩을 하면 좋아요. 물에 충분히 각질이 불어 있고 모공도 쪼여져 있기 때문이죠. 일단 새로 구입한 리르 올킬 블랙헤드 리무버 스틱의 외모를 한번 살펴볼까요? 시크한 블랙바탕의 흰글씨로 디자인 되어있어 깔끔해서 좋아요. 크기는 딱풀만..

흑석동 마리짱 떡볶이 with 오징어튀김 and 김밥 먹방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저는 지난주 부터 넘나 먹고 싶었던 떡볶이 오징어튀김 먹방에 성공했습니다.^^ 곧있으면 마법에 빠지는 담터댁이라 식욕 포텐이 터져버렸어요. 그리고 어제는 얼마전 재 오픈한 #흑석동 체육센터의 수영 강습을 신청하고 와서 그런지 먹방에 대한 죄책감이 들지 않더라고요. 다음 주 부터 수영하니깐? 괜찮아 하는 마음이라고나 할까? 그리고 오늘 부터 11시 이후 식사 19시 이후 금식을 철저히 할 예정이기 때문이죠. 네 그렇습니다 16:8 간헐식 단식이죠. 암튼 에라 모르겠다 하는 마음으로 #흑석동 마리짱에서 사온 바삭 바삭하고 맛있는 오징어 튀김 부터 먹어봅니다. 마리짱의 오징어 튀김은 굉장히 부드럽고 맛나요^^ 바삭한 오징어 튀김은 매콤 달콤한 흑..

요로염 예방법과 좋은 음식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요즘처럼 더워지는 여름에 많이 발병하는 질환 중 하나인 요로염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로염이란?방광이나 신장에 세균으로 발병하는 세균성 질환으로 가장 자주 발병되는유형으로는 방광염이있다. 이보다 심한 증상으로는 신우신염이 있다. 이러한 요로염은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발병할 확률이 높다고 한다. 그이유는 남성에 비해 여성의 요도가 짧기 때문이라고 한다.여성 만성 질환으로 알려진 요로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방광을 깨끗이 하자요로염 예방법으로 영국 가디언이 소개한 6가지 방법중 하나가 바로충분한 수분 섭취이다. 규칙적으로 배뇨를 통해 소변을 방광에 장시간은 머무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