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8/11 10

다시 생각나는 인절미팥빙수!!

​​ 오늘은 오늘 올릴 스톡사진을 찾다가 작년 여름휴가 사진을 정리하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한여름에 친구와 전주에서 전통 한복 체험을 한후 먹었던 팥빙수가 넘나 생각나더라고요. 이날 저희 더워서 정말 죽을 뻔했는데,,,, ‘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마음으로 ‘ 친구와 저의 인생사진을 남긴 여름휴가였습니다. ​​​ 이날 먹었던 인절미 팥빙수맛은 정말 잊을 수 없을 것 같아요. 고소하고 시원하고 그리고 몇 겹씩 겹쳐서 입었던 한복을 입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었던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친구도 이 사진을 볼 때 마다 이때 팥빙수 정말 맛있고 시원했어 근데 이 가게가 생각이 안나서 넘나 아쉬워 라고 했었는데. ^^ 좋은 시간이었죠. 또 이런 시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살아가야 갰죠?

동작 여성인력개발원 내일(JOB)찾는 창업방문기

안녕하세요.담터댁은 어제 동작여성인력 개발원에서 개최하는 내일(JOB)찾는 창업 페스티벌에 다녀 왔어요. 동작여성인력개발원에서는 여성들의 취업 및 경력단절 여성들의 사회진출를 위한 다양한 직무교육 뿐만 아니라 상담도 진행하고 있어요. 사실은 저도 이번에 권고사직을 하게 되어서 이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동작여성인력개발원을 알게 되었어요. 취업 알선에서 부터 이력서작성 및 면접동행까지 해주는 고마운 곳이더라고요. ​ 그리고 오늘처럼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페스티벌도 있고 한번이라도 센터를 방문하게 되면 문자로 바로 안내까지 정말 좋은 곳이더라고요. ​ ​ 그래서 이 담터댁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중에서 파우치 만들기 체험을 해보기로 결정!!! 오전 오후반으로 되어있어서 사실은 고등학교 친구와 같이 가고 ..

아이폰6 케이스 꽁짜로 받음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오늘은 친구 덕분에 아이폰6케이스를 공짜로12개나 받은 이야기를 해볼까해요.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친한 친구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해요.이친구는 정말 귀여운 친구에요!!맘도 귀엽고, 생김새도 정말 캐릭터 같이 생겨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죠. 단, 친구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은 늘 새로운 것을 찾는 다는 것이고, 새로운 것을 찾으면기존에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쉽게 싫증을 낸다는 것이죠. 그래서 이친구는 디자이너로 일하는 이유인 것 같아요.아무튼 지난주 낙성대 공원에 같이 간 친구이기도 하죠.이날 친구는 제가 줄 선물이 있다면서 한보따리 준것이 바로아이폰6 케이스들이었어요. 저는 현재 중고 아이폰 6에 알뜰폰으로 2년째 사용하고 있어요.중고폰이라 그런지 케이스를 사는 것이 무엇인가아..

M&M(엠엔앰즈)초콜릿 넘나 맛있엉

안녕하세요 담터댁이 주말마다 일러스트 학원에 갈때 마다 꼭 챙겨가는 간식인 엠앤엠즈 초콜릿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생긴것도 심플한게 넘나 좋고, 광고도 넘나 좋아 이렇게 엠엔엠즈 초콜릿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엠엔엠즈( M&M's)는 알록달록 한 컬러 코팅 초콜릿으로 마스 주식회사에서 생산되는 제품이라고 해요. 엠엔엠즈 초콜릿의 이름의 비밀은 두명의 창업자의 이름인 마스 앤 머리(Mars&Murrie)의 준말이라고 해요.심플함의 끝 아닐까요? 이름 뿐만 아니라 각각 초콜릿 위에도 소문자 m이 프린트 되어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엠엔엠즈 초콜릿의 종류는 밀크초콜릿,다크초콜릿,크리스피 초콜릿,땅콩초콜릿,아몬드초콜릿 그리고 국내에서는 본적 없지만 오렌지 초콜릿,코코넛,프레첼,와일드 체리 피넛 버터 맛 ..

시크릿 쥬쥬 피리캔디 드디어 샀다

안녕하세요~아직 철없는 곧 계란 한판녀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정말 이번에 어렵게 구한 시크릿 쥬쥬 피리캔디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요즘 초등학교 친구들에게 핫한 간식인 바로 시크릿쥬쥬 캔디!!두둥!!!!!! 지난번에는 립스틱 버전으로 나왔었는데 편의점 마다다팔려서 못사다가 결국엔 아침 일찍 초등학교 문방구까지 뒤졌음에도 불구하고,없더라고요, 포기하고 있다가 출근하는 길에 우연히 들린 편의점에서 겨우 사서 먹었던 경험이 있네요.^^ ↑↑↑↑↑↑위 사진은 클릭하시면 시크릿 쥬쥬 립스틱 캔디 포스팅을 읽어 보실 수 있어요 흠 위 포스팅을 다시보니 시크릿 쥬쥬 립스틱 캔디가 그렇게 맛이 있지 않았다는 사실을 잊은채 이번에는 피리를 불 수 있다는 것에 빠져서 또 구입하고야 말았어요. 저는 아직 철이 덜들었는지 문방..

나의소울 뮤직_보아(BOA) MOOM&SUNRISE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이번에 제가 가지고 나의 소울 뮤직으로 보아 3.5집에 수록된 곡으로 보아가 첫 작사한 moon & sunrise 입니다. 제가 이 곡을 소울 뮤직으로 고른 이유부터 간단하게 소개해할께요 우선 이 곡은 예전에 알고 있던 곡이었어요. 저는 어렸을 적부터 소위 덕질?이라는 것을 해본적이 없었어요. 아마 당시 저는 어떤 연예인을 좋아하는 것 자체가 자존심?이 상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았어요.그래서 어린 맘에 "나는 길거리에서 연예인을 봐도 절대 동요되지 않을꺼야"라는 마음으로 사춘기를 보냈어요. 그리고 "나는 저 연예인만큼 한 분야에 유명해져서 인간 대 인간으로 맞이하고 싶어"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하지만 이런 나의 마음을 가장 혼란스럽게 만든 인물이 바로..

나뭇잎 색연필 손그림을 가을 느낌 물씬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요즘 캘리그라피와 손그림 그리는 재미에 푹빠져 있어요. 스톡사진을 찍다보니 사물이나 물건 위주로 찍다보니 좋은 소스로 손글림 대상으로 잘 그리고 있어요. 어렸을 적부터 악필로 유명한 담터였는데 왠지 내가 가장 잘 못하는 것을 극복? 나의 단점이나 결정을 극복해보고 싶은 오기로 캘리를 시작했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그러나 연습을 해도 해도 잘 실력이 늘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하루에 하나씩 아래사진 처럼 작품을 만들고 있어요. ​ 사실은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할 정도로 훌륭한 실력은 아니지만, 매일 하나씩 해나가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뿌듯한 마음이 들어 포스팅의 주제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사진으로 보았을 때에는 그렇게 특별할 것 없어보이지만 나만의 선과 채색, ..

생리통 심할때: 생리통증상,원인 알아보자

생리통,생리전증후군원인과 증상에 대해알아보자 오늘은 男은 모를 고통인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생리통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리통이 무엇일까요?월경 주기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발생하는 주기적 골반통증으로월경을 하는 가임여성의 절반이상이 경험할 정도로 흔한 증상이죠. 흔상 증상이지만,생리통발병 종류와 원인이 다양하며,골반 주변 장기의 질병유무를 알리는 신호이기 때문에결코 쉽게 넘기면 안된다고 합니다. 생리통은 증상의 형태와 통증의 정도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생리통의 종류에 따라 골반장기 질병의 유무에 따라 진단과치료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생리통이 있을 경우 병원에 내원하여진찰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리통 증상의 종류는 무엇이 있나요? 1. 원발성 생리통: 하복부의 골반뼈 바로 위 ..

미국드라마- 프리즌브레이크 시즌 1 전격 분석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1 부터 정주행 시작 안녕하세요!! 담터댁이 오랜만에 드라마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드라마 포스팅이 오래 걸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즐겨 보았던 드라마 중에서 어떤 드라마를 소개해야하나 고르고 고민하는 시간이 이렇게나 오래걸리고 말았네요.제가 보았던 미드는 굉장히 시즌이 긴 드라마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어떤 드라마를 소개할까 고민하던 차에 재작년에 프리즌브레이크 리턴즈를 보게 되면서 미드를 처음 보았던 계기를 생각해보다가 아!! 담터댁를 처음으로 미드폐인으로 만들었던 프리즌 브레이크"소개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 용기를 냈습니다. 흠 시즌이 다섯개나 되어서 솔직히 어떻게 포스팅을 해야할지 막막하더라고요.그래서 하나의 포스팅에 담기엔 대하드라마이기 때문에 시즌별로 소개..

낙성대공원,,,,강감찬의 흔적을 찾다

지난주 목요일 오랜만에 친구 스톡사진을 찍으러 낙성대에 다녀왔어요. 날씨는 매우 추웠지만 사진은 매우 잘나오는 날씨라 기분이 좋았어요. 지난 주 나는 고등학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출사를 가자고 했었죠. 신림동에서 평생을 살던 친구는 출사를 가자는 나의 제안에 낙성대를 제안하여 우리는 목요일로 시간을 잡고 오후 2시에 만나 낙성대로 향했어요. 근데,,,, 신림동 토박인 친구는 낙성대를 한번도 가본적 없다며 낙성대를 찾느데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보내야했어요. 하지만 오랜만에 추운 겨울날씨에 걸으면서 수다를 떠니 왠지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간 기분이 들어 좋더라고요. 하지만 추운 것을 싫어하는 친구는 힘들어했어요. 아무튼 핸드폰 지도앱을 열심히 찾아보면서 결국 낙성대에 도착 ​ 낙성대 공원에는 강감찬 장군님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