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8/12 60

알프스에서 온 무설탕 시럽 떼세르에 대해 알아보자

탄산수와 찰떡궁합 !!알프스에서 온 무설탕시럽 떼세르(Teisseire)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의 마지막날이네요. 2019년 돼지띠 신년계획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그래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탄산수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무설탕 시럽 떼세르의 정보를 공유해 볼까해요. 저는 일년 내내 간헐식 단식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편이에요.그렇다보니 하루에 물을 많이 먹을려고 노력하는 편이죠. 아무리 일년 내내 식이요법을 하다가도 스트레스가 많거나 식욕폭발하는 그날 또는 치팅데이에 먹을 간식으로 탄산수에 무설탕 시럽인 떼세르를 먹기도 해요. 제가 탄산수기를 구매하면서 더 잘먹고 있는 것 같아요.다이어트 식이요법에 가장 피해야하는 음식은 바로 당 성분과 탄수화물이죠,..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그것이 알고 싶다

맥도날드 최고의 베스트셀러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그것이 알고싶다.안녕하세요~!!오늘은 담터댁이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의 상하이버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요~^^ 그래서 오늘은 맥도날드의 베스트셀러인 상하이버거가 탄생한 배경을 한번 알아볼까해요. 저는 사실 지금은 맥도날드의 상하이버거를 먹을 수 가 없어요. 그이유는 제가 건강관리차원에서 8체질식을 하고 있어요. 근데 제가 토양인체질인데 토양인체질이 가장 금기시 해야하는 음식이 바로 오리, 닭, 칠면조 같은 가금류에요. 그래서 상하이버거를 안먹고 있는데 지금 너무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를 먹고 싶은 마음을 시작으로 상하이 버거를 주제로 포스팅일 시작해볼께요.상하이 버거는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버거중 하나로 2003년 12월에 출시 되었다고 해요. 원래 상..

오징어집을 먹으면서 블로그하기

안녕하세요!! 담터댁 인사드려요.오늘은 오랜만에 추위를 뚫고, 시장에 다녀왔어요. 일단 오늘은 집에서 해먹을 음식재료들을 사러 왔어요. 요즘 채소값이 너무 올라서 정말 후달리더라고요. 감자가 1kg에 9,000원이라니 자취생이다보니 그래서 카레해먹을 생각으로 햇감자2개 당근1개 양파1개랑 집에서 컴퓨터나 티비를 보면서 먹을 간식을 사왔어요. 사실 저는 요즘에는 밥보다 간식을 좋아 하는 편이라서 그래서 살이 찌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무리 앞으로 간식을 안먹을 생각을 하고 다짐을 하더라도 막상 오늘처럼 마트에 가게 되면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가듯이 과자 한 두봉지씩을 사오게 되드라고요. 진짜 마음먹고 과자를 잔뜩하고 싶었지만 진짜 먹고 싶은 과자 세봉지만 고민하고 고민해서 골라왔어요. 신중하기가 아주..

집밥이 보약이다!! 자취생의 한끼, 자취요리

집밥이 보약이다!! 집에서 해먹자~!!!안녕하세요!담터댁입니다. 캘리그라피 연습을 하다보니... 새벽이 되었네요.요즘 한창 재미가 들어서 악필 교정 및 캘리그라피 매력에 흠뻑 빠져있어요.그래서 우선 오늘 포스팅을 한 후에 잠을 자려고 합니다. 이제 2일이면 제가 일을 시작하게 되어 이제 좀 정신이 없을 것 같긴하지만 포스팅은 꾸준히 하려고 노력할 거랍니다. 사실 제 블로그에 카테고리를 마련하였지만,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내용의 조사가 많이 필요해서 아직 시작을 제대로 못했지만 포기하지 않고지금 열심히 자료를 모으고 있답니다, 일단 오늘은 제가 자취를 하면서 자주 만들어 먹는 집밥과 반찬을 소개해 볼까해요.보통 자취생들은 집에서 밥을 잘 안해 먹는 편이죠. 저는 고등학교 2학년부터 자취생활을 하게 되어 왠만..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100%그린화이바 효능 알아보기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 100% 그린화이바 효능과 먹는 방법최근 변비로 남모를 속앓이를 하는 변비환자들이 증가 되고 있는 추세이다. 국민건강 보험공단에 따르면 2015년 기준 국내 변비 환자는 615,752명에 이른다고 한다. 변비가 발병한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은 일시적인 증상완화에 도움이 되는 약물치료 또는 민간요법을 통해 해결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로 측정되지 않은 변비환자는 이보다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가볍게 여기는 변비를 전문적으로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 할 경우, 재발되는 경우가 많고 변비로 인해 치질,치루와 같은 항문질환으로 확대댈 가능성인 정상인에 비해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보통 변비는 노인이나 여성에게서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으로 알려져 있다.나이가 들면서 책상에 앉아 바르지 않은 ..

GS편의점피자 위대한피자를 그리워하다

GS편의점피자!!가성비 좋은 위대한 피자를 그리워하다. 편의점의 많은 음식들이 나오고 있죠.도시락부터 과일등 다양한 종류의 레트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면서다양한 연예인분들을 내세워 광고를 하기 시작했죠. 재작년 부터 D,J doc의 김창렬을 시작으로 대한민국의 어머니인 김혜자씨,백종원 등등있죠. 그리고 김창렬님 께서 광고했던 도시락은 가격에 비해그 내용물이 부실하다는 제보를 시작으로 해당 식품이 가격 대비 품질이떨어진다는 판결이 났고, 신조어인 창렬스럽다라는 말이 만들어졌으며,반대로 착한 가격에 퀄리티가 좋은 음식은 혜자스럽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편의점 도사락의 품질이 문제가 이슈가 되었죠. 그 후 최근 편의점 도시락, 편의점 피자의 퀄리티가 많이 좋아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다양한 편의점 음식중 ..

흉터없애는연고켈로코트에 대해 알아보자

흉터없애는연고 켈로코트 그것이 알보싶다!!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제가 친구에게 강추해주었던 흉터없애는연고 켈로코트에 대해 이야기 해볼께요.제가 흉터없애는연고 켈로코트를 처음으로 알게 된 것은 5년 전이에요.저는 사실 대학교 3학년 때 자궁에 물혹을 제거하는 복강경수술을받은 적이 있어요. 이때 병원에서 같이 처방 받은 것이 바로 수술흉터를 관리하기 위한 연고가 바로 켈로코트였죠. 뭐 복강경 수술이라 배꼽 안쪽과 골반 쪽에 아죽 작은 부위 였지만,흉터없앤는연고 켈로코트를 꾸준히 바르니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되었죠.정말 신기했어요. 그래서 저는 상처가 났을 경우 켈로코트를 꾸준하게 사용하게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친구랑 커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이 있었죠.친구는 현장 영양사로 일..

손목통증의 원인 손목터널증후군!! 손목보호대가 큰병 만든다?

손목통증!! 손목보호대가 큰병 만든다?최근들어 새끼 손가락과 팔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업무 중 키보드를 많이 써 단순 손목통증으로 치부하는 경우가 많다.이렇게 손목 통증을 방치하는 시간이 장기간 되면서 손목통증을 손목보호대로 버티다가 내원하여 검사를 통해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진단을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손이나 팔, 다리의 통증이 장기간 지속 된다면 대부분 신경에 문제가 있을 경우가많다. 단순 혈액순환 문제로 저릴 경우에는 손목통증이 일시적으로 나타났다가 그 증상이 없어진다고 한다. 손목이 계속 저릴 경우에는 원인을 찾아보고 초기치료가 매우 중요하다,손바닥이 저리고 따끔거리는 증상 또는 손목이 저리는 증상원인의 대부분은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의심해 보는것이 좋다. 그래서 오늘은 손..

추억의 분홍소세지부침를 오랜만에 먹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고 계산가요?저는 오늘 저녁 반찬으로 추억의 분홍소세지를 먹었답니다.얼마전 시장에 장을 보러갔어요.근데 우유 아래칸 가공육 부분에 저의 시선을 끈것이 있었으니 바로 분홍소세지였어요. 어렸을 적에 할머니께서 제가 시험을 보거나, 소풍을 갈때 도시락 반찬으로 분홍소세지부침을 해주셨던 기억이 나더라고요.저는 사실 어렸을 적에는 분홍소세지를 좋아하지 않았어요특유의 그 밀가루 맛 ? 향을 안좋아했기 때문이죠. 어렸을 적 저는 주부9단 햄을 더 좋아했죠, 근데 가격이 비싸서인지 , 아니면 할머니께서 틀니때문인지 다른 햄보다는 부드러운 분홍소세지를 많이해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할머니가 돌아가신 지금은 할머니께서 만들어 주신 분홍소세지부침이 그립더라고요, 그래서 분홍소세지 하나를 사서..

생일선물로 받은 랑방 RUMEUR 루머2로즈 향수 아디오스~!!

지난 5년간 정말 잘쓴 랑방 루머 2로즈 향수를 이제야 다쎴네요.향이 너무 좋아서 아껴서 아껴서 쓰다 보니 5년까지 써네요.원래 향수는 사용기간이 최대 3년이지만 저는 향이 너무 좋아서 지금까지 쎴네요,good bye 랑방 루머~!! 사실 이 향수는 3년 전 대학생때 제가 완전 좋아하는 친구가 생일 선물로 줬어요,정말 고마웠어요. 사실 저는 제 생일을 잘 안챙기는 편이에요. 그리고 남 생일도 친구도 잘 안챙기는 편이라 기대를 안하는 편이었죠,그래서 5년전 제 생일때도 그냥 그렇게 기대 안하고 집에서치킨이나 시켜 먹을 요양으로 TV를 보고 있었죠. 제가 생일을 안챙기게 된 이유는 제 생일이 발렌타인데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친구도 많은 편이라 아니라,,,,, 어린 마음에 흠 난 생일 안챙겨도 되 생일이 뭐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