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9/09 17

대왕유부초밥전문점 [도제]-타코와사비,연어유부초밥을 맛보다.

즐거운 월요일 아침 담터댁입니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오늘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맛 본 아주 맛있는 대왕유부초밥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어제는 오랜만에 남자 친구와 주말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저희는 반포에 위치한 고속터미널에서 점심시간에 만나서 맛있는 즉석 떡볶이를 먹고, 소화도 시킬 겸 신세계백화점을 갔어요. 그리고 저녁에 먹을 음식을 사기로 했죠. 일단 도시락을 사기 전에 제가 요즘 사고 싶었던 레깅스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아디다스 매장을 둘러본 후 저희는 지하 1층 푸드코트로 내려갔어요. 내려가자마자 담터댁 눈에 들어온 건 바로 대왕유부초밥전문점 도제였어요. 도제의 대왕유부초밥은 다양한 토핑이 올라가 있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더라고요. 도제 대왕유부초밥에 올라간 토핑은 볶음 김치, 참치, 아보카도...

샤오미 미밴드 1을 얻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하게 포스팅을 두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저희집 고양이 코코가 제 노트북을 책장위에서 떨어뜨려 노트북 모서리가 깨져지는 것을 시작으로 생활비 체크카드을 분실하는 등 정말 일이 많았어요. 그래도 이렇게 적어보니깐 나쁜일은 고작 두개네요. 그런데도 너무 속상해서 일이 손에 안잡히는 건 어쩔수 없어요. 그래도 기쁜건 퇴근 시간까지 51분이 남았다는 사실이에요. 무엇보다 오늘 아침 출근했더니 제자리에 샤오미 미밴트 시즌 1이 놓여있더라고요. 이것은 부장님께서 주신 선물 !! 사실 여름휴가때 캐리비안베이 파도풀에서 제가 애용하던 샤오미미밴드 2를 잃어버렸거든요. 샤오미 미밴트 이거 물건입니다. 한번 충전하면 기본적으로 1달은 끄떡 없으니깐요. 그래서 하는 수없이 기존에 있는 웨어..

알뜰폰 헬로모바일(HELLO mobile) 유심 요금제:ARS 개통하는 방법

하아~~ 오늘은 담터에게 정말 운수 않좋은 날 입니다. 아침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하더니 생활비로 사용하는 체크카드까지 잃어버려서분실신고하고 재발급 받았네요.오늘은 알뜰폰 유심요금제로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볼까해요.저는 2년 전부터 알뜰폰을 사용했는데요. 7월달과 8월달 요금이 너무 많이 나온 것 같아 결국에 다른 알뜰폰통신사를 알아보게되었답니다. 알뜰폰요금제의 큰 특징은 대형 통신사망 즉 ,SKT, KT,LGT 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통화품질은 유지하고 필요하지 않는 부가서비스가 없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어요. 기존에 저는 SKT망 알뜰폰을 사용했는데....점점 통신비가 많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물론 저번달에 전화통화를 많이 했긴하지만요. 그래서 이번에는 KT통신망으로 헬로모바일 알뜰폰 유심요금제로..

스타벅스리유저블 콜드컵이 도착!!

점심식사 후 1시간이 지난 지금 너무 졸리네요.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오전에는 이것 저것 알아보느라 바쁘고 오후에는 점심을 먹고 난 지금 식곤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마침 지난주에 카카오선물로 주문한 스타벅스리유저블콜드가 오늘 사무실로도착했네요. 쏟아지는 졸음을 물리치기 위해 담터댁은 오늘 도착한 스타벅스리유저블콜드컵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기로 결정했어요.여름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지 않았던 저인데...오늘은 유난하 사무실 안이 덥고 졸려 못참겠더라고요.알고 보니 오늘부터 회사건물 관리실에서 중앙냉방을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이것이 담터댁의 첫 스타벅스리유저블 콜드컵입니다.너무 이쁘죠? 스타벅스리유저블컵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리유저블이라는 의미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간단하게 말해 플라..

스트라이덱스(stridex) 센시티브 필링패드 사용방법

나도한번 사봤다: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필링패드 사용방법은? 안녕하세요! 담터댁 문안인사드립니다~오늘은 건조한가을 날씨 각질관리하기 좋은 제품인 스트라이덱스(stridex) 센시티브 필링패드를 소개해요. 이내용은 100% 제돈을 주고 사고 사용해보고 작성했다는 점 알아두세요. 요즘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제 피부도 지금 고지전을 진행중이랍니다. 20대에는 개기름이 넘쳤지만 30대가 된 지금은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고요. 건조해졌다는 증거는 세안후 얼굴 당김이 있고, 화장이 잘 뜨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피쉬콜라겐까지 열심히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으나. 역부족이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이렇게 데일리로 각질관리를 할 수 있는 스트라이덱스 (stridex)필링패드를 찾게 된 것이죠. 어제 아침에..

노니차삼각티백 먹는 방법과 효능!!

만성염증에 좋은 노니티 삼각티백으로 간단하게 먹는 방법 하루가 다르게 시원해진느 가을 만끽하고 계신가요?아니면 추석연휴로 인한 급찐살 때문에 걱정이죠? 그래서 오늘은 체지방 분해 및만성염증을 잡아주고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노니차를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소개할 노니차는 이번 추석에 차를 좋아하는 제게 아버지께서주신 쌍계명차의 노니티에요.귀엽게 사각큐브상자에 들어있는 노니차 티백!! 이거 말도고 8가지 맛이 다양하게들어있는 버라이어티 패키지중에 들어있는 노니차입니다. 노니는 신의 선물이라고 불릴만큰 우리 몸에 좋은 열매라고 해요.초기 당뇨가 있을 시 섭취할 경우 혈당조절에 탁월하다고 하네요.뿐만아니라 체내 중성지방인 이자 만성염증의 원인 LDL콜레스테롤를 억제좋아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위해 먹어주면 좋아..

발효 도우로 만든 화덕피자 붐바타를 맛보다

발효도우로 만든 화덕피자 붐파타 피자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은 태풍 의 탓인지 기온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살짝 감기기운이 있는 것 같아요.^^그래도 오늘도 포스팅을 위해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 건강한 피자를 파는 곳이 생겨 소개해 드릴까해요. 저는 1년 내내 다이어트를 하는 다이어터지만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바로 피자!! 하지만 피자는 다이어트시 피해야하는 음식중에 하나에요.밀가루로 만든 패스트푸드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건강한 피자는 바로 발효도우로 만들어서화덕에 구운 화덕 피자에요. 이 화덕 피자를 파는 곳은 바로 붐바타라는 곳이에요. 붐바타는 화덕피자도 유명하지만 화덕 샌드위치가 더 유명해요.치아바타 빵을 화덕에 ..

[카드뉴스]살인의 추억 봉준호감독의 비하인드 스토리

최근 대한민국의 4대 미제사건이었던 화성연쇄살인 사건의유력한 용의자 이춘재의 신원이 밝혀지면서 화성연쇄살인 사건을 다룬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래서 담터댁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카드 뉴스로 준비해 보았다. 내가 봉준호 감독이었어도 내 영화를 본 관객 중에 범인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 같다. 진짜 마음같아서는 영화관 마다 수사관들을 배치하여 봉준호 감독이 말한 B형 50대 남자의 머리카락을 뽑아 유전자 감식을 맡기고 싶었을 것이다. 그리고 이춘재 역시 봉준호 감독의 살인의 추억을 봤을 것이라 예상한다. 그는 이 영화를 보고 자신의 완벽 범죄에 대한 희열을 느꼈을지?다시 화성연쇄살인 사건이 주목 받았다는 사실에 불안감을 느꼈을지 궁금하다. 필자가 본 용의자 이춘재는 전자에 해당될..

강남 분위기 좋은 카페 클로리스티 룸스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 되었네요오늘은 오랜 만에 저의 반려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를 가지고 출근했어요. 그러다가 제가 가본 카페중에서 가장 분위기가 좋고 예쁜 카페 한 곳을 소개해 볼까해요~ 이 강남카페는 친한 친구를 통해서 알게 된 곳이기도 해요.물론 가격도 착하지 않지만 대한민국에서 영국의 작은 카페를 온 듯한 느낌을 받고 싶다면 클로리스티 룸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위 사진은 강남 예쁜 카페로 유명한 클로리스티룸의 건물 외관 모습이에요.저는 이곳을 처음 방문했을때 정말 깜짝 놀랐어요.서울에 이렇게 이국적인 카페가 있다니 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카페에요.얼마나 맘에 들었으면 클로리스티 룸스 사장님이 어떤 분이실까 궁금하기까지 하더라고요.평소에도 홍차,녹차, 꽃차 등 다양한 차를 좋아하는 담터..

한글날 기념 네이버 손글씨 공모전에 참여하자

한글날 기념 네이버 손글씨 공모전에 참여하다!! 안녕하세요~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9월 입니다.어제 우연히 네이버에서 한글날을 기념하는 손글씨 공모전이 있어악필인 담터댁도 용기내어 출품해봅니다. 우선 손글씨 공모전에 필요한 양식을 프린트하여 나만의 글씨체를 적어야 한다고 해요. 약 A4용지로 4장 정도 되더라고요, 흠 심한 악필음을 다시 느끼네요 ^^그래서 폰트체 이름도 악필용기체!!악필인들도 용기를 가지자 라는 의미로 지어봤어요. 혹시 이렇게 한글날을 기념으로 네이버 손글씨 공모전에 참여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주소 남겨 놓을게욧~~ 네이버 한글날 기념 손글씨 공모전 참여하러가기 여기로 가셔서 재미로 한번 참여해보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