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19/10 21

겜알못이 대충 눌러도 재밌는 게임 마블 어티밋 얼라이언스3!!!

겜알못이 대충 눌러도 재밌는 게임 :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안녕하세요~ 게임에 ㄱ도 모르는 담터댁입니다.얼마전 큰 맘 먹고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구입하고, 출퇴근 길 게임삼매경에빠졌습니다.제가 머리털 나고 푹 빠진 게임은 두번째네요. 첫번째 게임은 붕어빵타이쿤 ㅎㅎㅎㅎㅎ 아무튼 제가 요즘 빠져서즐기고 있는 RPG 콘솔 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포스팅 제목처럼 겜알못도 아무 버튼이나 눌러도 재밌게 할 수 있어요.그리고 캐릭터를 바꾸면서 플레이 하는 형식이라 캐릭터의 사망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이게임을 구입한 이유는 남자친구가 겜알못이 저도 쉽고,재밌게 할 수 있다면서 강력추천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어벤져스의 앤드게임을 무척이나 재밌게 본터라 ..

우연히 본 초소형 전기차 엠카(R4S)!!가 궁금하다.

초소형 전기차 엠카(R4S)!!가 궁금하다!!안녕하세요~ 담터댁이 얼마전 저희 동네에서 완전 신기한 자동차를 발견했어요.그 자동차의 정체는 바로 초소형 전기차 엠카(R4S)인데요. 저는 운전면허도 없을 뿐더러 운전을 할 생각도 1도 없었지만 이렇게 귀여운 초소형 전기자동차를 보고나니 막 운전을 배워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제가 찾은 이 귀요미한 자동차에 대해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이 자동차는 장거리 운행을 위한 자동차가 아니더라고요. 가까운 동네에서 배달 혹은 이동 목적으로 제작된 사륜차에 속하더라고요.그럼 초소형 전기차의 스펙을 한번 알아볼까요? 초소형 전기차, 전기4륜차 엠카R4S 사양 차량 규격 : 2300*1200*1500모터출력: 1200W1회 충전 /주행거리: 60km최고 ..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겟잇!!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지름 후기 ​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월급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2개월동안 사고 싶었지만 참았던 닌텐도 스위치라이트를 드디어 구입했어요. ​ 30만원 초반대로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파우치 부터 강화유리, 3종류의 게임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어제는 키우는 고양이 코코의 중성화 수술을 마치고 남자친구와 같이 남부터미널에 있는 한우리로 향햤어요. ​​​저는 제가 가장 구입하고 싶었던 디아블로!! 오자마자 세팅을 한 후 바로 게임을 실행해보았어요. 그래픽이 정말 대박좋았어요,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케이스는 증정 받은 건대 넘 귀엽죠? ​ ​ 남자친구도 한번 해본다고 하더니 두시간 순삭을 하더라고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구입을 하다니 ..

운동없이 뱃살빼는 방법: 니트다이어트 NEAT DIET

운동 없이 뱃살 빼는 방법: 니트다이어트 NEAT DIET 비만은 현대인의 평생 과제 중에 하나이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규칙적은 식사 혹은 운동을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이러한 현대인들을 위해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운동하지 않고 살을 빼는 다이어트 방법 : NEAT DIET 니트다이어트란? Non-Exercise Activity Thermogenesis (운동이 아닌 활동)의 약어로 말 그대로 일상의 작은 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가령 예를 들자면 의자에 앉아있는 자세만 고쳐도 복부비만 예방에 도움이 된다. 앉을 때 의자의 등받이에 허리를 대지 않고 ..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피쉬 콜라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 피쉬 콜라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가을 날씨로 인해 피부건조 및 각질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가을에는건조한 바람과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피부의 유, 수분 벨런스가 무너지게 된다. 피부속의 유수분이 균형이 무너지게 되면,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타입의 경우, 피지과다로 인해 여드름같은 트러블이 생기며, 유분이 부족한 건성 피부타입일 때에는 각질, 건조로 인해 당김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 이러한 피부속의 유수분의 불균형은 피부노화의 가장 큰 원인중에 하나이다. 오늘은 가을철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피쉬콜라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다. 체내의 수분이 부족해질 경우, 피부주름을 ..

둘코 화이버 구미 대신 구입한 테일러푸룬

둘코 화이버 구미 대신 테일러푸룬 (건자두) 구입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자꾸 화장실가는 횟수가 줄어들고 아랫배가 묵직한게 여간 불편하덜고요. 그래서 요즘 CF에서 광고중인 젤리 형태의 변비약 둘코 화이버 구미를 먹어 볼까하고 출근 길에 약국을 갔어요. 그랬더니 약국에는 둘코 화이버 구미는 판매하지 않는다고 약사선생님께서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출근할까? 하다가 임산부 변비에 좋다고 유명한 테일러푸룬이 갑자기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푸룬 있나요? 했더니 있다고 하시길래 한봉지 데리고 왔어요. 테일러 푸룬은 건자두 형태도 있고, 주스형태로 된 것도 있어요. 근데 저는 회사에서 간식 대신으로 먹으면서 장건강관리를 하기 위해 건자두 테일러푸룬으로 골랐어요. 먹고 효과가 좋으면 테일러푸룬 주스도 구입해..

독도의날 10월 25일 (D-day 3)!!!독도를 지키고자 했던 고종황제

독도의날 10월 25일 (D-day3)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고 있는 국가기념일인 독도의 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해보았습니다. 독도의 날은 대한제국칙령 제 41호를 기념하고, 우리 영토인 독도를 지키기 위해 대내외 적으로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알리기 위한 기념일 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독도의 날의 의미를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독도의 날이 국가기념일이 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독도의 날은 고종황제가 1900면 10월 25일 대한제국칙령 제 41호에 독도를 울릉도에 속한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날입니다. 이후 2000년대 민간단체인 독도 수호대가 필두로 독도의 날을 지정하고, 2005년부터 독도의 날은 국가 기념일로 제정하기 위한 대..

위안부 모독한 유니클로 후리스 CF 송출중단! 유니클로CF 패러디로 대응

유니클로감사제? 후리스? 후려버릴라!! - 위안부 조롱하는 CF에 한반도의 평범한 20대청년의 흔한 통쾌한 패러디 영상 공개 "띠동!!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행사를 알리는 문자였다. 사실 나는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다. 창피한 이야기지만,그래서 요즘같이 NO 재팬을 외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유니클로의 유명한 방한의류 구매를 고려했었다. 하지만 얼마전 내가 즐겨보는 유투브에 이해하기 어려운 광고영상과 마주했다. 광고에는 젊은 여성과 고령의 여성이 나온다. 젊은 흑인 여성이 패션콜랙터로 소개된 고령의 여성에게 " 제 나이때는 어떻게 입으셨나요?"라는 질문에고령의 여성패션컬렉터는 그렇게 오래 전일을 기억 못한다고 답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광고를 처음 보았을때는 "이게 무슨 광고지? 무슨말을 하는 거지?..

다이어트 할때 먹고 싶은 음식

다이어트 할 때 더 먹고 싶은 음식: 떡볶이!!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오랜만에 그동안 보고 싶었던 미드 한 시즌을 다운 받아 정주행하느라 어제 늦잠을 자고 말았네요.그래서 지금 일어나고 말았어요. 원래는 주말에는 포스팅 하지 않는데....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바로 너무 너무 먹고 싶은 음식이 있기 때문이에요.그것은 바로 매콤한 맛이 일품인 떡볶이에요. 그것도 예전 회사 이사님께서 점심시간에 종종 끓여주신 즉석떡볶이에요. 사실 저는 밀떡 보다는 쌀떡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사님께서는 늘 회사 근처 떡집에서 가래떡을 끊어서 만들어 주셨죠. 해해헤~~~ 근데 저는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서 탄수화물을 먹으면서 안되서 떡볶이는 지금 그림에 떡 아니 사진의 떡볶인인 것인죠..^^참으로 안타까..

신었을때 더 멋있는 아이다스 나이트조거 그래이

어두운 밤에 나를 빛나게 해주는 운동화!! 아디다스 나이트 조거 그레이 ADIDAS NIGHT JOGGER하아~ 요즘 소비요정이랑 베프가 되버렸네요. 오늘은 짠순이 담터댁이아주 아주 큰맘 먹고 해외직구로 구입한 아디다스 나이트조거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나이트 조거는 남자친구와 커플운동화로 신기 위해 구입한 런닝화? 운동화 입니다. 아이다스의 나이트저거는 다양한 라인이 있어요. 그중에 제가 고른 나이트 조거는 76년 스타일의 레트로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이이에요.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운동할때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아이다스 나이트고조거(ADIDAS NIGHT JOGGER)의 특징아디다스의 나이트 조거는 1970년대 중반 레트로풍 스타일과 반사섬유를 사용하여밤에는 반사빛으로 인해 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