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1/04 21

케토제닉 +8체질식가 만난다면?

케토제닉과 8체질식이가 만난다면?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퇴원을 했습니다. 물론 완치가 되어 퇴원을한건아닙니다. 제가 입원한 병원에서 할 수 있는 검사를 다했기 때문이죠.ㅠㅠ 그리고 검사 하나는 분원병원에서 진행해야하기때문에 외래로 진행하기로 하고 퇴원했습니다. 퇴원하면서 몸에 좋은 음식으로 좋은 식이요법를 해볼까합니다.우선 저는 8체질 중 토양체질로 몸에 좋은 음식이 단백질로는 새우 흰살생선 게살 소,돼지등이며, 탄수화물로는 보리,귀리,통밀,등이 있죠. 생각을 해보니 저는 위마비라 많이 먹을 수 없기 때문에 간헐식 단식이 필요하게되어 같이 식이요법을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더 공부를 한 후 제몸을 통해 실험을 해볼 예정입니다

기분좋게 만드는 락일락꽃말은?

유독 일상이 그리워지는 입원생활 4일째가 되었습니다. 오늘도 하루종일 찔리고 찍히고 여기저기 내의사와는 상관없이 내몸 구석구석을 꿰뚫어 보려는 사람들에 의해 몸도 마음도 만신창이가 된기분입니다. 핸드폰 사진을 여기 저기 찾아보며 지난 일상에 대한 그리움과 감사했음 느끼며 여기저기 볼품없이 구겨진 기분을 다림질을 해보았습니다. 많은 사진중에서 유독 눈이 갔던 사진은 바로 라일락 꽃사진이더라고요. 절정에 이른 봄날을 상징하는 락일락꽃을 여렸을적부터 굉장히 좋아했었어요. 어렸을적 초등학생때 봄날 등교길이 떠오릅니다. 초등학교 운동장의 달콤한 락일락 향으로 가득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제 마음을 위로해 주었던 라일락꽃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라일락의 꽃말은 첫사랑,젊은 날의 추억 이라고 하네요. 부디 얼른 퇴..

슬기로운 입원생활 클렌징워터 활용편

슬기로운 입원생활 -비페스타클렌징워터활용편- 4월27일 입원생활 3일째가 되었습니다. 간단한 검사를 위해 입원했지만 검사결과가 재검사가 필요하여 생각보다 입원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짧으면 2박3일 길면 3박4일이 될꺼라 예상했는데 벌써 3일째가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슬기로운 입원생활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해볼까합니다.1일에서 2일의 짧은 입원검사정도생각해서 짐을 정말 간단하게 싸왔죠, 근데 입원 기간이 길어지면서 필요한 물건들이 생기더라고요. 우선 개인위생용품으로 샴푸나 바디워시 칫솔,치약, 속옷,수건,양말,비누등 기본적인 것들을 챙겨왔어요. 그러나 수액주사바늘이 관절이 꺾이는 부위에 맞는 바람에 머리감기는 커녕 세수도 어렵게되었습니다 ( 혈관이 얇고,주사하기 힘든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먹고싶다

우울한 병원 생활 금식 2일째!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이 먹고싶다. 오늘은 너무 우울한 하루였습니다. 우울했던 이유는 위내시경 검사에 실패를 했기 때문이에요. 5년 전 부터 위마비증상과 삼킴장애로 고생하다가 치료방법을 찾았어요. 그래서 치료할 수 있는 병원을 찾아 입원을 하게 되었죠. 제가 알고 있는 질환은 위마비와 아칼라지아란 식도근이완장애에요. 이질환은 원인 불면으로 난치성 질환이며 진단받기도 어렵다고해요.그리고 정확한 진단을 위한 검사로는 위내시경 CT,식도내압검사 등등이 있고, 기본 검사는 위내시경이 가장 중요한데 그러나 오늘 오전에 위내시경 검사결과는 처참했어요. 제 위에는 소화되지 않은 음식이 많아서 내일 재검사가 필요하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서30시간 이상 금식 중이라 너무힘들고 속상해해요..

입원중 금식일때 땡기는 음식 3가지

차가운 공기. 코를 찌르는 듯한 알콜냄새, 분주하게 움직이는 흰까운을 입은 의사선생님과 세상에 분주함과는 다르게 천천히 거닐고있는 환자와 보호자들이 있는 입원 병동 입원을하면 기본적인 검사를 하게되는데 보통 하루 또는 이틀정도 금식을 하게 되는데 입원 중 금식할때 땡기는 음식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면 음식 : 구수하고 깊은 맛의 돈코츠라멘 ,평소에도 즐겨먹지 않는 면음식이 왜이렇게 먹고 싶을까요? 저는 특히 돈코츠라멘이 땡기더라고요. 후루룩 거리면서 면치기를 하고싶네요 2. 진리의 고기:달달한 돼지갈비 고기는 늘 옳다! 특히 굶고있는 금식 상태라면 더더욱이 땡깁니다. 절구워진 돼지갈비 한점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밥 한 숟가락에 양파초절임 한젓가락 하면 그곳이 바로 지상낙원이 따로 없겠죠. ..

3번째 코로나19 검사 강남구 보건소 운영시간과 결과소요 시간은?

3번째 코로나 19 검사를 받다! 25일을 위해 3번째 코로나19검사를 받았어요. 25일 무슨날이냐? 실은....월급날이에요. 하지만 월급날이랑 코로나19검사랑은 아무런 상관이 없죠. 사실은 25일에 제가 입원을 앞두고 있어요. 근데 72시간 이내 코로나19검사음성결과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3번째 코로나19검사를 해야만했어요. 검사지를 발급이 가능한 선별검사소를 찾아보니 회사 근처에 강남구 보건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코로나 19 검사운영시간 및 검사결과 나오는 시간을 문의해보았습니다. 강남 보건소 코로나19 검사 운영시간 9:00~20:00까지 강남 보건소 코로나 19 검사소요시간 24시간 이내강남구 보건도착하니 QR코드로 출입인증 및 문진표를 작성하고 번호표를 뽑았어요. 대기인원이 35명이나되서 오래걸..

운동화끈 안보이게 묶는법,매듭없는 운동화끈 클립

운동화끈 안보이게 묶는법 매듭없는 운동화끈 클립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따뜻해지는 요즘 가벼워진 옷차림. 봄날의 산책과 잘어울리는 운동화에 손이 가는 요즘입니다. 운동화는 활동적이고 편안함의 상징이죠.편안한 운동화지만 때로는 운동화끈이 너무 잘풀어져 짜증이 솓구칠때가 있죠, 이러한 운동화끈 매듭이 풀리는 이유탓에 운동화 신기를 거부하는 지인도 있을 정도 입니다.아무리 세게 운동화 매듭을 묶어도 20분 안되서 매듭이 풀려버리고말죠. 무슨 삼보일배도 아니고 세걸음 떼고 운동화끈 묶는 상황이니 말이에요. 그래서 매듭없는 운동화끈을 찾아보게됩니다. 다이소에도 실리콘 소재의 매듭없는 운동화끈이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알리익프레스를 검색하다가 매듭끈이 안보이게 묶을 수 있는 신발끈 버킅을 찾을 수있드디어..

한국의 타나카 타쓰야를 꿈꾸다!

한국의 타나카 타쓰야를 꿈꾸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미니어처를 오브젝트로 스톡사진을 찍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이 사진은 동전을 이용해서 경제관련 스톡사진으로 쓸 수 있겠죠? 근데 문제는 초점이 나가서 ㅠㅠ 셔터스톡사이트에 올렸지만 초첨이 문제로 반려 됐죠. 이 사진은 동전과 줄자 그리고 남자 미니어처를 오브제로하여 돈,근검절약을 주제로 촬영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은 생마늘과 여자미니어처,남자미니어처 로 만든 이미지를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추억의 과자 돌아온 와클 추억소환

추억의 과자 돌아온 와클 추억소환 오늘 퇴근길에 찾은 편의점에서 어렸을적 친구를 만났습니다. 그친구는 바로바로 돌아온 와클입니다. 9n년생 이라면 아실겁니다. 어렸을적 와클을 먹다가 젖니가 빠진 추억이 방울방울 올라옵니다. 그래서 껌을 사러간 편의점에서 돌아온 와클을 안사올 수 없었습니다. 와그작 와그작! 집으로 돌아와 어렸을적 추억을 떠올립니다. 편의점에는 옛날과자인 와클뿐만 아니라 바둑알 초콜릿도 있더라고요. 넘반가웠어요.

와사비맛아몬드 외국인에게 인기있는이유?

국내 아몬드는 사실 100%수입산이라는 사실 아몬드 수입국 한국이 어쩌다가 특산물이 아몬드 스낵이 되었을까? 이 스토리는 6년 전 2015 년 당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있어던 허니버터칩을 기억하는가?당시 돈이있어도 사먹을 수 없는 품귀현상까지 일어났다. 이러한 허니버터칩의 관심은 국경을 넘어 해외에서도 한국아이돌의 sns인증샷을 통해 인기를 얻었다. 허니버터칩 향기가 들어있는 봉지까지 온라인해서 팔렸다고한다. 그리고 재작년 5월 아랍에메레이트에서 열린 스포츠행사에 참석한 국제적인 부호 만수르가 촬영된 사진에서 허니버터 아몬드가 비춰져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되었다. 길림양행의 아몬드 제품은 다양한 연구 끝에 아몬드가 엉겨붙지않게 시즈닝당류로 코팅한 바삭하고 단짠에 조화가 잘어울려지는 제품을 계속해서 출..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