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1/06 6

성인엉덩이 땀띠,습진이 났을때에는?

성인엉덩이 땀띠,습진이 났을때에는?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요즘 같은 여름철이 되면 앉아있는 시간이 긴 직장인들에게 빈번하게 발생되는 피부질환이 생기곤 합니다. 그것은 성인 엉덩이 땀띠와 습진입니다. 말하기 민망한 부위다보니 발병해도 아픈 티를 낼수도 없으며, 잘 낫지도 않아 골칫거리가 아닐 수 없죠. 그래서 오늘은 성인에게 발생하는 엉덩이 땀띠,습진이생겼을때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성인 엉덩이 땀띠는 더운 여름철 늘어난 땀과 피지 분비되었을때 장기간 앉아있거나 통풍이되지 않은 옷을 착용하게 되어 세균이 증식되어 발진 또는 작열감 가려움을 동반하게 됩니다. 증상이 경미 할 경우 작은 생활 습관만 개선되어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피부습진 및 땀띠가 났을 때에는 그 부위에 땀이 차지 않게 통풍이 잘..

의사선생님의 고집을 꺾고 포카리스웨이트를 처방받다!!

의사선생님의 고집을 꺾고 포카리스웨이트를 처방받다!! 오늘은 입원한지 6일째 되는 날입니다. 그리고 금식 또한 6일째 입니다. 금식을 6일을 했는데도 이렇게 멀쩡하게 포스팅을 하고 운동을 할 수 있는 것은 잘 보살펴주시는 의료진과 의사선생님 덕분입니다. 그섬에도 불구하고 의사선생님의 고집을 꺾여야만 할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금식기간에 제가 링거로 맞아야하는 영양제 수액을 거부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제가 외관?과는 다르게 혈관이 약하고 예민한 편이라 입원 첫날부터 영양제 수액으로 인한 혈관통이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간호사 언니가 링거를 만지기만해도 거의 경기를 하듯 아파했고, 하루도 안되어서 혈관이 막혀 다른 혈관으로 링거주사를 바꿔야하는 날이 있었고 그래서 저는 의사선생님께 저 영양제 수액 안맞..

GS 편의점에서 인기 있는 샐러드 도시락 피그인더 가든

안녕하세요!! 담터댁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회사다닐때 점심으로 자주 이용했던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드려볼까해요. GS편의점에서 판매되는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도시락이에요. 제가 일하고 있는 근무지가 강남이다 보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스마트한 직장인들이 많아서 인지 점심시간이 되기도전에 편의점의 샐러드 도시락 이 매진된다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저는 점심시간 1시간 전에 회사 건물 1층에 있는 GS편의점에서 샐러드도시락을 구입해서 먹곤 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샐러드 도시락은 제가 즐겨보는 헬스미용 다이어트 유튜버 제이제이살롱드핏 언니와 피그인더가든의 콜라보 한 샐러드 도시락이에요. 특히 그릴지는 아몬드볼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옥수수도 똭 탄 단 지 구성이 잘되어있어 먹고 나면 속이 든든해서..

이탈리아 레몬사탕 포지타노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 토요일은 입원 준비를 하는 날이었어요 이불도 빨고, 냉장고도 비우고 그리고 가장 중요했던 일은 바로 지워저 가는 눈썹 문신을 받으러 가는 날이었죠. 문신을 받고 입원전에 기분 전환을 하고 싶어 젤 네일 스티커를 구입하러 올리브영에 들렸어요 . 그런데 거기서 그동안 먹어보고싶었던 이탈리아 사탕 포지타노를 판매하고 있던게 아니겠어요? 쿠팡이나 인터넷으로 판매 되는 건 알았지만 오프라인에서 이렇게 영접할 줄 몰랐죠. 고민할 것도 없이 포지타노 레몬사탕 한봉지와 젤네일 스티커를 구입하고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왔어요. ㅇ;잉ㅇㅇㅇ레

흑석동 맛집 최대포 숯불갈매기 돼지갈비

흑석동 맛집 최대로 숯불갈매기 돼지갈비 존망을 아 입원하고 4일째 금식중이다 보니 음식 생각밖에 안나내요 그래서 오늘도 맛있는 이야기 카테고리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흑석동 맛집 또는 중앙대 맛집으로 유명한 최대로 숯불갈매기 집을 소개합니다. 남자친구랑도 자주 가는 맛집이에요 돼지갈비 1인분에 12000원 정도합니다. 다른 집보다 밑반찬은 많지 않지만 김치 그리고 뜨끔한 된장콩나물국이 정말 맛있답니다.돼지갈비 주문한 후 고기가 나오기 전까지저는 이 콩나물국을 홀짝이면 먹고 고기가 나오면 남자친구가 맛나게 고기를 구워준답니다. 무사히 수술 후 퇴원만하면 남자친구와 퇴원기념 파티를 할 후보 식당 중 하나입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지금먹고 싶은 음식 순댓국!!

워너비푸드 첫번째 순대국!!!!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먹고 싶은 음식이 너무 많은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시간에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기 때문이아니라, 난치성 희귀병인 아칼라지아수술을 받기 위해 입원 후 금식중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13일 일요일에 입원하여 지금까지 금식하고 위내시경을 3번이나 했지만 위무력증상이 너무 심해서 위 안에 소화되지 않은 음식들이 많아서 수술일정이 미뤄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무한정 금식을 계속하게 되었답니다. 오늘 아침 위내시경 검사 후 하루종일 속상해서 펑펑울었네요. 아칼라지아라는 질병은 식도근무력증으로 식도운동이 무력해져 역류성식도염 및 다양한 합병증을 알으키는 질병에요. 그러나 불행 중 다행은 교수님께서..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