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1/11 4

샐러드도식락을 먹다!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의 우울한 기분을 하늘도 아는지 아침부터 추적추적 비까지오네요. 오늘은 우울한 기분을 산뜻하게 리프레쉬도 할꼄 점심메뉴로 샐러드 도시락을 먹기로 결정 오늘의 샐러드 도시락 메뉴는 단백한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 저희회사에서 이용하는 구내식당에서는 건강을 위해서 또는 체중조절을 하는 여성을 위해 샐러드도시락을 식권으로 교환할수 있어요. 그래서 전날 야식을 먹었다던가 저녁약속이 있을 경우 샐러드 도시락을 이용할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이샐러드 도시락은 단점도 있어요. 바로 칼로리를 알 수 없다는 사실이죠. 그래서 저는 샐러드의 칼로리를 좌지우지 하는 샐러드 드레싱을 뿌려 먹지않고 찍어서 먹는 편이에요. 아니면 닭가슴살을 샐러드야채에 쌈을 싸먹는다!는개념으로 드레싱을 쌈장 삼아먹곤 한답니다..

사당맛집 원조부안집 솔직후기 ㅎㄷㄷ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콤살발한 내돈내산 사당맛집으로 유명한 원조 부안집의 후덜덜한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9월 초 저는 수술 후 경과 검사 차 입원을 앞두고 남자친구와 함께 몸보신차 고기를 먹기로했어요. 부안집은 남자친구회사에서 회식때 가보고 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원조부안집 사당점을 가기로 결정! 두둥등장! 자리에 앉자마자 마주한 현실 테이블도 정리안되고 끈적하더라고요. 그래서 바쁜가보다 하고 자리정리를 부탁드렸죠. 그리고 불판아래 더러운 물이 고여있는걸 발견했어요. 슬슬 짜증게이지가 올라갔지만 남자친구때문에 꾹 참고있었죠. 그러다가 결국엔 터지고야 맙니다. 바야흐로 곁들이찬으로 나온 청어알젓갈 같은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종업원 분께 이게 무슨젓갈이냐고 여쭤보았더니 참으로 황당한 대답이 돌아오더라고요...

탐앤탐스 드링킹자 get!

탐앤탐스 드링킹자 get! 오늘은 지난 여름 탐앤탐스에서 get 한 드링킹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해요. 드링킹자라고도 하고 메이슨자라고도 불리는 이 손잡이 유리머그잔은 진짜 제가 요긴나게 써요. 오트밀이나 그래놀라를 먹을때도 좋아서 자주사용하는 편이에요. 뿐만아니라 고추장된장 담아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ㅎㅎ 눈치채시겠지만 이렇게나 서론이 긴 이유는 자타공인 텀블러 보틀 콜렉터가 이런 이야기를 한다는 이유는? 맞아요. 또 갖고싶다는 의미죠? 지난 여름 퇴근글 우연히 들린 탐앤탐스에서 여름시즌을 맞아 드링킹자 증정이벤트를 하고있더라고요. 사실 저는 망고패션푸르트를 먹고싶었지만 블루레몬 요거트스무디밖에 안된다고해서 어쩔수없이 골랐죠. 사실 음료보다는 드링킹자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맛은 기대하지 않았어요. 근데..

역삼동 반미362(banmi) 가을날과 안성맞춤

지난주 점심시간 회사에서 고정적으로 가는 밥집이 있지만 상쾌한 가을날과 어울리는 것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지난주 입사한 후배와 궁리?를 했죠. 회사근처 맛집 검색을 통해 찾은 반미! 가게이름이 이렇게 직관적이다니! 그렇게 후배와 저는 상사분들 무리에서 빠져나와 노랗게 물든 은행잎을 밟으며 #반미362에 도오착! 매장은 이미 저희처럼 점심을 먹기위해 오신분들고 계시고 업무 미팅으로 오시분들로 인산인해?정도는 아니지만 손님들이 많았어요. 매장에 들어가기전 가게앞에 마련된 메뉴 간판을 발견! 저랑 후배는 무엇을 먹을지 먼저 정하기로했어요. 저는 햄소세지로결정! 매장입구에는 체온측정과 출입증명록과 QR코드 출입인증 할수있게 비치되어 있어요. 드디어 주문을 하고! 방금 만들어진 가을날과 잘어울리는 바삭한 식감의..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