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2/01 8

세상쉬운 토마토요리 : 카프레제 만들기

세상쉬운 토마토요리 : 토마토 카프레제 만들기 대표적인 몸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토마토를 보다 맛있게 먹는 요리법 중에 하나인 카프레제를 소개 합니다. 토마토 카프레제는 불을 쓰지 않아도 모짜렐라 생치즈와 토마토를 겹겹이 쌓아 졉시에 눕혀 놓은 후 새콤 달콤함 발사믹 글레이즈 소스를 뿌리기만 하면 끝! 기호에 맞춰서 추가 적으로 루꼴라나 양상추를 곁드려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로 즐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토마토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으로 면역력 및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유럽에서는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의 얼굴이 파랗게 익는다는 속담이 있을 만큼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는 것이겠죠? 토마토의 좋은 성분을 제대로 섭취하는 방법은 올리브 오일 혹은 기름에 볶아서 먹거나 동물성 지..

1월제철음식 우엉차 효능과 부작용은 무엇일까?

1월 제철음식 우엉차 효능과 부작용 1월 제철음식 우엉차 효능과 부작용 하루가 다르게 추워지는 겨울에는 주의해야하는 질환이 많다. 우리 몸은 체온이 떨어질 경우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져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쉬운 상태가 된다. 특히 소리없는 살인마라고 불리는 심뇌출현 질환은 추운 겨울철에 많이 발병한다. 기온이 떨어지면 우리몸은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는데 심장 또는 뇌 주변의 혈관의 수축으로 혈압이 높아진다. 이때 혈관손상으로 출현이 발생하거나 막히는 것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뇌출혈과 심근경색이다. 그래서 오늘은 추운 겨울철 면역력 좋은 음식이며,1월 제철음식인 우엉차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엉차 대표적인 효능 첫번째 : 변비예방 우엉에는 뿌리 식물로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세트 !!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보내셨나요? 오늘은 저녁메뉴로 오랜만에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피치세트를 먹었어요. 취준생때 친구들과 자주 먹었던 메뉴였어요 그러나 문득 그때 추억이 나서 남자친구와 함께 피치세트를 먹기로결정했어요. ㅇ늦은 시간이라 라지 사이즈 대신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처음에는 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양을 보니 부족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크리스피치킨양이 상당하더라고요.그리고 예전보다 맛도 좋아졌어요 염지도 잘 되었고,바삭한 식감에 닭냄새도 전혀 없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알리오 올리오 간단하게 만드는 꿀팁 공개

제 블로그를 자주 보러오시는 구독자님들은 알리오올리오를 집에서 얼마나 자주 해먹는지 잘 아실겁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알리오올리오 만들때 사용하는 재료와 요리도구들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솔직히 알리오 올리오 만드는 법은 저보다도 잘만드시는 분의 블로그를 참조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우선 저는 주말에 딱히 먹고 싶은 음식이 생각나지 않을때 알리오올리오를 자주 해먹어요. 워낙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죠 그중 새우를 가장 최애합니다 그래서 냉동실에는 일년내내 냉동새우가 떨어지는 날이 손에 꼽을 정도로 챙겨 놓습니다. 손바닥만한 블랙타이거 새우4마리와 마늘 한국인이라면 9쪽에서 10쪽정도 넣으시죠? 그리고 페퍼론치노 없을 경우 매운 고춧가루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저의 최애 알리오올리오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

직장인 점심메뉴추천: 이수역 원키친

직장인 점심메뉴추천 : 이수역 원키친에 다녀오다! 짧고도 아쉬운 주말을 보내고 힘든 월요일 잘 보내셨을까요? 월요일 아침 힘든 몸을 이끌고 무사히 출근을 한 것 만으로도 기특힌 직장인들에게 가장 큰 난제는 무엇일까? 바로 오늘 점심 뭐먹지?가 아닐까? 글쓴이 역시 오늘 점심메뉴에 대한 고민으로 오전 업무를 집중하기 어려웠다는 사실 왜? 월요일 직장인 점심메뉴는 더 고민이 되는 것 일까? 아무래도다음주 금요일을 위한 원동력이 필요해일 것이다. 오늘은 가성비 좋은 직장인 점심메뉴를 소개하고자한다. 회사에서 이수역 근처로 외근이 있어 미팅을 마치고 점심을 먹기위해서 역 근처를 헤메다가 우연히 찾은 원키친!! 이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 당시에는 몰랐지만 원키친은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에서 ..

집에서 밀푀유나베 간단하게 만들기

초간단 집에서 밀푀유나베 만들기 요즘처럼 쌀쌀한 겨울바람이 불어오면 따뜻한 국물요리가 저절로 생각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초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국물요리 하나를 소개해볼까해요. 그 메뉴는 바로 밀푀유 나베!!! 두둥!! 일본식 샤브 샤브 요리중 하나죠. 밀푀유 나베는 일본어로 냄비를 의미하며, 밀푀유는 프랑스어로 천개의 잎사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즉 천개의 잎사귀 냄비인 것이죠 . 만드는 방법을 생가보다 간단합니다. 밀푀유나베 만들기 재료 알배추 1개 :2,000원/ 깻잎: 1묶음 1,000원 /샤브샤브용 소고기 (수입산):9,000원 / 쯔유3숟가락 표고버섯 2알/팽이버섯 소스: 식초 2 숟가락/ 간장/ 유자청 또는 유자차 1큰술 집에 폰즈소스가 있다면 패스 하셔도 됩니다...

수입과자 도매점에서 프레디 모레타 get it!!!

[수입과자 도매점에서 프레디 모레타 저렴히 GET IT!!]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잘 모내셨나요? 오늘은 썸네일을 제작하느라 포스팅 시간이 많이 늦어졌네요! 오늘은 지인 찬스로 수입과자 도매점에서 구입한 프레디 모레타 클래식 초코케이크을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평소에도 수입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편의점 또는 수입과자점을 만나면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가듯 꼭 들려서 과자를 하나씩을 꼭 사서 먹게 되는데요. 그중 제가 가장 좋아하던 모레타 케이크 클래식을 소개해드릴까해요. MORETTA클래식은 초콜렛 케이크으로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좋더라고요. 모레타는 수입과자점에서도 구입할 수 도 있지만, 편의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을만큼 인기있는 수입과자라는 점!! 그리고 패키지는 미국 과자 처..

회현역 맛집: 심원 식당 된장찌개라면 별미네

회현역 맛집 : 심원 식당 된장 찌개 별미네요!! 안녕하세요! 남자친구와 함께 회현역 된장찌개 라면으로 맛집으로 유명한 남대문 숯불 생고기 심원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남자친구가 모 유명한 영상플랫폼에서 찾은 곳인데요. 원래 이곳은 삼겹살,소갋 등 고기를 판매하는 곳이었지만, 특별한 메뉴를 개발하여 젊은 친구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한다. 그 특별한 메뉴는 바로 바로 된장찌개 라면이다!! 이름만 들으면 왠지 일본 미소라멘이 떠오르시겠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된장찌개와 라면의 조합이다. 맨처음에 남자친구가 된장찌개 라면을 파는 냉동삼겹살을 먹어보고 싶다고해서 속으로는 된장찌개라면? 와 엄청난 혼종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미 영업당한 남자친구의 눈빛을 무시할 수 없어 주말데이트점심메뉴로 먹..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