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SMALL

2022/03 10

김희애 르시크릿 더 석류콜라겐으로 피부건강 지켜보아요.

김희애 르시크릿 더 석류콜라겐으로 피부건강 지켜보아요! 환절기 피부관리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30대가 되면서 피부타입이 지성에서 중건성으로 바뀌더라고요. 28년 동안 경험해 보지못했던 피부땡김 TT 어쩔수없이 기초화장품 유목민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죠. 그러다 화장품의 문제해결을 해줄수 없다는 생각이들더라고요. 이렇게 피부고민을 하고 있는 제게 대학교 선배는 콜라겐을 권해주더라요. 그래서 콜라겐을 알아보다가 회사동료가 점심식사 전에 고양이 츄르처럼 생긴 스틱을 먹더라고요. 물어보니 콜라겐 젤리라고 한박스를 먹어보라고 주더라고요. 본인도 선물받았다고 해서 한포를 뜯어먹어보았죠. 검색해보니 김희애님께서 광고하는 르 시크릿 콜라겐 제품이더라고요. 일명 김희애 콜라겐인르시크릿더 석류콜라겐은 식물성에스트로겐이 풍..

매일 아침마다 머리 감는데 비듬생기는 이유 는 무엇일까?

매일 아침마다 머리 감는데 비듬생기는 이유 는 무엇일까? 비듬은 피부 표면에 죽은 세포 탈락되는 것을 의미한다. 비듬이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증상이다. 비듬이 생기는 시기는피지분비량 증가하는 사춘기 때부터이다. 그리고 20대부터 30대의 성인의 40 % 이상에게 비듬이 있다고 보면된다. 많은사람들은 비듬이 안 씻어서 생긴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잘못된 오해이다. 비듬이 생기 는 이유는 매우 다양하다. 비듬이 생기는 진짜 이유를 알아보자 . 비듬이 생기는 이유 첫번째 :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두피 두피도 피부이기 때문에 유수분의 밸런스가 중요하다. 유분기가 많을 경우 피지량이 많아 트러블이 생기고 염증이 생기는데 이것을 지루성 두피염이라고한다. 반대로 두피가 건조할 경우에도 두피표면의 죽은 세포가 쉽게 탈..

홍콩반점 고기짬뽕과 탕수육 비오는 날 데이트

비오는 날 추천 메뉴: 홍콩반점 신메뉴 고기짬뽕과 탕수육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밀린 집안 일을 하느라 정신 없는 토요일을 보냈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찾은 홍콩반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남자친구가 워낙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중국음식을 즐겨 먹는편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자주 홍콩반점을 찾는 편이었죠. 그러나 역병이 돌고 게다가 저는 수술을 받아 백신을 맞을 수 없어 남자친구와 식당을 못가고 있다가 백신 패스가 풀리고 나서야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금요일에 홍콩반점에 다녀왔어요. 금요일 저녁에 퇴근을 하고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밤 마실을 제안했죠. 남자친구는 제가 내리는 버스 정류장에서 7시에 만나기로 하고 도착했죠. 그런데!! 갑자기 빗방울이 한 두방울씩 떨..

금융규제 3년 샌드박스 달라진 금융생활!

금융규제 3년 샌드박스 달라진 금융생활 어떻게 변했나? 20대 대선이 끝나고 집무실 이전으로 취임식전부터 말이 많은 요즘 개인적으로 현 정권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정책하나를 소개해겠습니다. 블로그를 3년가 운영하면서 처음으로 정치적? 정책관련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제가 정책관련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현 정권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크다는 점에 좋은 정책도 있었음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생겼기 때문이에요. 오늘 소개할 정책은 3년전 2019년 부터 시행한 규제샌드 박스입니다. 정부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신사업 촉진을 위해 2019년 1월 도입한 규제샌드박스가 올해 3주년이 되었는데 과연 어떤한 실적을 거두었는지 금융규제샌드박스 시행 후 금융생활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 알아볼게요. 새로운 사업아이템에 대..

2022년 코로나 가족돌봄 지원금 최대 50만원까지 !

2022년 코로나 19가족돌봄 지원금 최대 50 만원 까지! 잊지말고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오미크론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 걱정이 많이시죠? 그래서 고용노동부에서 이번달 21일 부터 가족 중 코로나 19감염으로 인해 가족을 돌보거나 휴원,휴직,원격수업으로 인해 만 8세 이하 자녀 또는 18세 미만의 장애인 자녀를 케어하기 위해 무급휴가를 사용한 근로자들을 위해서 코로나19 가족돌봄 지원금신청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근로자가 가족돌봄 휴가를 사용시 1일 5만원으로 사정 최대 10일 동안 지원하여 근로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사업이라고 합니다. 올해 즉 3월 21일 이전으로 이미 가족돌봄 휴가를 사용하셨던 분들도 코로나19 가족 돌봄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돌봄 휴가 제도..

카톡일정알림설정 방법

숨겨진 카톡 기능: 카톡일정알림설정 방법A toZ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겨진 카톡에 숨겨진 다양한 기능들중 일정알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30대 가 되면서 저도 슬슬 카카오톡의 업데이트 되는 기능들을 따라잡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고요. 오늘 준비한 일정알림 기능 역시 저의 반려 고양이의 심장사상충하는 날을 자꾸 잊어버리게되더라고요. 그래서 일정 알림하는 어플을 알아보다가 카카오 톡에 일정 알림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시도해보다 잘 모르겠어 검색까지 하는 상황에 까지 이르게 되었어요. 저처럼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 카카오 톡의 숨겨진 기능을 따라가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먼저 일정을 공유해야 하는 경우에는 공유대상 대화방에서 +버튼을 누르면 위화면의 메뉴..

나의 최애 주방세제 프릴베이킹 소다1000 ml 리필

프릴 베이킹소다 와일드 베리 리필1000ml 나의 최애 주방세제가 되다. 지긋지긋 한 설거지 정말 힘드시죠? 저도 자취 생활 13년차 이지 만 여전히 설거지는 참으로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네요. 물론 식기세척기를 마련하는 날이오면 지금을 회상하며 그땐 그랬지고 라며 그리워하는 날을 위해 열심히 설거지를 합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지긋지긋한 설거지를 보다 즐겁게 할수있는 저만의 방법을 공유해 볼까해요 . 사실 대단한것도 아니에요. 저는개인적으로 설거지를 할때 주방 세제의 향이 중요해요. 주방세제향이 좋으며 기분이좋아지더라고요. 그래서 귀찮은 설거지를 보다 덜? 힘들게 하는 방법으로 향이 좋은 주방세제에 집착하게 된 것 같아요. 제가 고등학생때 친한 친구집 에 놀러가서 라면을 끓여먹고 누가 설거지를 할것인..

50대 여름남자향수의 대명사 불가리 블루옴므 구입기

50대 여름 남자향수로 유명한 불가리 블루 옴므 오드 뚜왈렛 구입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왓이즈 인 마이 쿠팡오더리스트 두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2018년 5월 10일에 주문한 불가리 블루옴므 100ml 입니다. 제가 이상품을 구입한 배경을 소개해드릴게요 . 바야흐로 4년전 하늘이 높고 푸른 어느 5월 아침 지친 몸을 끌고 출근하는 만원 버스안 이었습니다. 카톡 !! (사진투척) 확인해보니 아버지께서 보낸 카톡이었어요. 그래서 답장을 보냈더니 어버이날 위시 선물리스트 중에 하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이후에도 몇개 더 보내시는 우리 솔직 담백하신 우리 아버지 그래서 가격이 더 비싸지기전에 어버이날 선물로 불가리 블루옴므 오드 뚜왈렛 100미리로 얼른 주문했어요. 오! 4년전 불가리 블루옴므 100ml에 4..

한번 열면 멈추기 힘든 노브랜드과자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한번 뜯으면 멈출 수가 없는 노브랜드 과자: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안녕하세요!! 내일은 우리나라를 책임질 대통령투표날이네요. 저는 이미 사전 투표를 완료했죠. 여러분들도 소중한 한표 꼭 투표하세요! 오늘은 제가 회사 동료분에게 추천 받은 노브랜드 과자를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추천을 받은건 2월 중순 정도 되었던 것 같아요. 회사 동료와 저는 평소에도 맛있는 음식이나 간식을 공유하는 편이에요. 맛있는 간식이나 식당을 공유해주는 것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직장동료의 말을 빌리자면 너무너무 맛있는 과자다. 한번 먹으면 자꾸 자꾸생각난다 하고 하더라고요. 오죽하면 주말에 이마트에서 사왔는데 저녁이라서 살찔까봐 참았다고 퇴근해서 얼른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이야기를 듣고 "아! 나도 퇴근 버스타는 정..

2017년 쿠팡에서 나도 한번 사봤다!

오늘 2017년 쿠팡에서 나도 한 번 사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출근길에 쿠팡에서 쇼핑을 하다가 우연히 내가 쿠팡에서 무엇을 샀는지 궁금해져 구매목록을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세상에나 제가 지난 3년 동안 구입한 물건이 어마 어마하더라고요. (쿠팡의 구매목록은 딱 3년치 밖에 확인이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3년 동안 쿠팡에서 구입한 물건들을 소개해볼까해요. 구입한 물건에는 구입했던 스토리도 있고 해서 포스팅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준비해보았습니다. 2017년 6월 4일 날 내가 쿠팡에서 구입한 상품을 살펴볼까요? 무민 텀플러와 서랍형 모니터 받침대를 구입했네요. 이건 제가 이직하고 회사에서 사무용품을 정리하기 위해 그리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기 위해 귀여운 텀블러..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