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뽁짝대는 취미 바구니/찰칵 찰칵

나의 취미로 돈을 벌기 좋은 스톡사진작가를 꿈꾸다

해죠 2018. 10. 13. 10:53
반응형

요즘 일을 쉬고 다시 구직활동을하면서 배우고 싶은 것들에 대해 고민을 하다가 스톡사진 작가에 대해 알게 되었다.

평소에도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굉장히 새로운 분야이며, 신기하였다.

그래서 무작정 스톡사진 판매 사이트를 몇곳에 내가 찍었던 사진들을 골라 신청을 했으며,몇 곳은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너무 기뻣다.

계속되는 서류탈락과 면접실패에서
간만에 맛보는 성취감이었다.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의 포스팅을 일일 1포스팅도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정말 꾸준히 하는 일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닌 것 같다,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와 새로운 분야인 스톡사진을 내가 병행할 수 있을지 잘 모르지만 일단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한다.

 
이 사진은 스톡사진을 위해 구입한 이동식 스트디오 박스인 폴디오를 통해서 촬영한 사진이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사진은 스톡사진으써 저작권 또는 재산권에침해 되는 사진들이 많아 사용할 수 있는 사진들이 없다.

위 사진 역시 스톡사진 사이트에 올리수 없는 사진이다.

나는 나름대로 사진을 잘찍는 편이라 생각했었다.
하지만 나의 사진을 상업적 가치를 부가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실력이라는 점을 깨닫게 되었다.

하지만 하루에 10장씩 찍어보고,티스토리 블로그에 같이 기재하고 포스팅해볼 예정이다.

일단 한 달을 목표로 진행볼 예정이다.
지금은 모바일로 블루투스 키보드를 통해 포스팅하고 있다.

포스팅 방법은 일단 최소 1,000자~2,000자를 기준으로 1,000자 내의 간단한 포스팅을 진행할 경우에는 하루 2개를 진행하며,2,000자 포스팅일 경우 하루 1개 할 예정이다.

그래서 한 달 뒤에는 포스팅 수는 최소 30개~60개를 목표로 한다.

오늘 부터 시작하는 나의
한달 프로젝트이다


<담터댁 한달 프로젝트 내용>
1.티스토리 블로그 1~2개 포스팅
2.스톡사진 최소 10장 찍기
3. 7시 이후 금식

최대한 즐거운 마음으로 진행하길
바라는 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