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노브랜드 미고렝 인스턴트 누들을 먹어보다!

해죠 2019. 5. 20. 17:57
반응형

노브랜드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 시식 후기 

다이어트결심은 개나 줘버린 담터댁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저희 회사 밑에는 노브랜드 샵이 있어 퇴근길이 되면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가는 것처럼 매일 찾게 되네요.

그러다 얼마전 5개에 3천원도 안되는 저렴히 라면하나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그것은 바로 노브랜드 미고랭 인스턴트누들!!
한번도 먹어본적 없지만, 착한 가격에 홀려 한 묶음 사오게 되었죠.

어제 일요일 저녁으로 노브랜드의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을 맛보기로 했어요. 

미고랭누들은 인도네시아 볶음 국수라고 하더라고요.

흠... 처음 들어보는 음식을 포스팅 하게 되어 급하게 포스팅을 하면서

알아보니 해산물이랑 같이 들어있는 맛있는 볶음 국수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이미 인도네시아의 맛있는 미고랭의 맛을 아신 분이라면

저는 노브랜드의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은 절대로 권하고 싶지 않네요.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기 때문이죠. 

그럼 사설을 생략하고 노브랜드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 먹는 법을 

소개해볼께요.


노브랜드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을 만드는 법은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답니다. 


국수만 잘 삶아주면 끝이에요, 같이 들어있는 가루 스프와

액상스프 그리고 시즈닝 파우더를 같이 뿌려서 비벼 먹는 방식입니다. 


하아.... 이것이 노브랜드의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의 모습이에요.

마치 간장국수 같죠? 맛도 거의 간장베이스라 거북함은 없는데

엄청 맛있는 맛을 기대하고 먹을 경우 실망감이 클것 같아요.


이상 오늘 담터댁의 노브랜드 미고랭 인스턴트 누들 시식 후기를 마무리 할게요~

퇴근 5분 남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