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앤티앤스 프레즐 어니언 갈릭 최애  간식 등극하다!

안녕하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제가 최애하는 디져트를 소개해볼께요.

그것은 앤티앤스 갈릭 , 어니언 맛 프레즐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겉바속촉한 빵을 좋아해요. 

제가 앤티앤스 프레즐 메뉴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무난한 맛은 

 갈릭 맛과 어니언 맛인것같더라고요 

미국펜실베니아 에서 만든 브랜드 라고해요 . 

프레첼 또는 브레젤이라고 도 불려요. 

근데 과자에도 프레첼 이라고 있잖아요? 그게 같은 의미라고 해요. 

신기하죠? 커피 또는 맥주 와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늘도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미쳐버린 요즘 편의점 디져트 퀄리티!

생크림 마리토쪼 딸기맛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선선한 바람과 따스한 가을볕이 한창입니다.

달콤했던 추석연휴도 끝이나고.....

이제 무슨 낙으로 사나? 이런생각이시죠?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오늘은 뒷북같은 고퀄리티의 편의점 디져트 하나를 소개해볼까해요.

그것은 바로 GS편의점의 생크림 마리토쪼 딸기맛입니다.

물론 남자친구 찬스로 먹어보았는데....악마의 맛이더이다.

칼로리역시 ......

GS편의점 생크림 마리토쬬 전면 모습

GS편의점에서 큰 인기를 받은 생크림 마리토쪼 딸기맛 전면 모습이에요.

육안으로 보기에는 딸기맛이 1%도 안날 것 같죠?

놀랍게도 딸기향과 딸기 맛이 납니다.

포장 뚜껑을 열면 생크림위에 수분 보존을 위한 필름이있어 제거하셔야 해요.

그리고 비닐에 묻은 크림은 핥아먹습니다.

국룰이죠.ㅎㅎㅎㅎㅎㅎ

GS생크림 마리토쬬는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가 들어 있어요.

그래서 크림의 향미가 굉장히 찐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인가 생크림 마리토쬬 딸기맛 1개의 칼로리는 

350kcal......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주문을 외우며 한입 먹어봅니다.

와우 이게 진짜 편의점 디져트 퀄리티인가요?

정말 미친맛이더라고요.

사진을 정말 못찍었네요.ㅎㅎㅎㅎ

다시 먹고 싶은 GS편의점 생크림 마리토쬬 딸기맛

후기라고 쓰지만 자랑질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10년만에  추억의 핫도그를  맛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난주에 친구야와와의  약속을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버스 정류장에서  
아주  아주  오랜만에  못난이  핫도그를  판매하는  
곳을  발견했어요.

못난이  핫도그  또는  감자핫도그
또는  만득이  핫도그라는  이름으로 불렸죠.


어렸을  적  학교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한번씩  사먹던  먹거리중  하나였죠.

오랜만에  보니깐  어렸을  적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랑  하나씩  나눠  먹을려고 두개를
추억의  노란봉지에  싸왔어요.

버스를  타고  먼길  온  못난이  핫도그!!
노란  봉지에  그림이  다묻어나고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들은  옛날  핫도그 에  어떤  소스를  
뿌려서  드시나요?  보통  케첩?
아니면  머스터드  소스?

저랑  친구는  특별하게  케첩  대신
으른  입맛으로다가  0칼로리  쓰리라차  소스를
뿌려먹기로  결정!!!
사실은  집에 케첩이  다떨어짐  ㅎㅎㅎㅎ
친구는  맥주  한캔과  냉장고에  있던  
핫바를 전자레인지에  데워  오는  배운 여자!!
알콜  쓰레기인  저는  그냥  탄산수로  결정!

느낌있게  쓰리라차  소스를  
뿌려줍니다!!!!!

꺄야!!!!

그리고  한입 베어  물었어요.
친구는  오리지널  못난이  핫도그  저는  
못짜렐라  치즈 못난이  핫도그!! 쓰리라차의
매콤함이  정말  잘어울리는  맛의  조합이었어요.

이상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할게용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평양냉면 맛집 을미대 집에서 즐기기 feat.녹두전

이제 가을이 시작하는 입추 (2022년 8월 7일)가 지난지

2주가 되어가는 지금 뜨거운 여름 태양이 아닌 보송보송한

가을볕이 느껴지는 요즘 생뚱맞게 을밀대 평양냉면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근데 평양냉면 맛집인 을밀대가 제가 다니던 전 회사 근처라 가고 싶지 않더라고요.

오만정이 다 떨어진 상태라,,,,,,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남자친구에게 평양냉면 노래를 불렀죠.

그랬더니 지난주 남자친구가 을밀대에서 평양냉면과 녹두전을 

테이크 아웃해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주었어요.

 

평양냉면에 감동하는 나란 뇨자...아무튼 넘 감동이었어요.

사실 요즘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힘들었는데... 이렇게 위로를 받게되네요.

그럼 집에서 즐기는 을밀대 평양냉면과 녹두전을 보여드릴게요.

사실 을밀대는 배달이 되기도 하는데 배송비가 너무 비싸기도 해서 먹을 엄두도 못냈죠.

을밀대 평양냉면 포장용기에 담아있는 모습

짜란! 이것이 을밀대의 평양냉면이에요.

평양냉면은 사실 사람들의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음식이잖아요.

제 주변에도 평양냉면 너무 밍밍해서 별로라고 하는 친구들이 많았거든요.

하지만 저는 감기 걸렸을 때 곰탕에 소금간을 안하고 먹는 걸 즐기는 편이라 

왠지 저랑 평양냉면이랑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긴하더라고요.

먹어보니 정말 제 입에도 잘 맞더라고요.

평양냉면 맛있게 먹는 법은 따로 있어요.

모르시는 분들은 평양냉면에 식초랑 겨자를 함흥냉면 먹듯이

때려 넣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럼 평양냉면의 담백한 맛을 즐길수 없게 되기 때문에 평양냉면을

먹을 때 면에 식초를 한 두방울을 뿌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을밀대 스테디셀러 고기녹두전

을밀대의 녹두전은 평양냉면과 같이 먹으면 조화가 좋은 메뉴에요.

살얼음동동의 담백한 평양냉면 한 젓가락 그리고 바삭한 돼지고기 듬쁙들어있는 

녹두전을 한조각 떼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이건 글로 설명하기 정말 힘들어요.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 남자친구의 특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우울한 

기분을 위로 받을 수 있는 하루여서 너무 행복했어요.

살다보면 물론 힘든날도 있는데 저는 사실 너무 일이 안풀리고,

스트레스가 많아,힘들었는데 이렇게 작은 일로 위로를 받을 수도 있다는 사실에

아직 살만하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랩퍼 이영지팬이 개발한 본죽 치즈 김치낙지죽을 맛보다!

 

본죽에서 치즈김치낙지죽이라 쓰고,이영지 죽이라고 불리는

치즈김치낙지죽 저도 한번 먹어봤어요.

지난 주 부터 고기를 많이 먹어서 가볍게 먹고 싶은 맘에 죽을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본죽에서 어떤 죽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작년에 SNS에서 유행했던 본죽의 김치낙지죽에 치즈토핑 추가해서 

먹는 치즈김치낙지죽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저는 저만의 배민인 남친 배달찬스를 써서

이영지언니의 모짜렐라치즈 토핑 추가한 김치낙지 죽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따란! 어때요 영롱하네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느끼하지 않을까하는 

생각?걱정과 다르게 담백하게 잘어울려요.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흑석동 맛집 :흑석시장안 흑석골 메밀 처녀 봉순이네 봉평면옥

오늘 포스팅을 시작으로 우리 동네의 명물?맛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제가 우리동네에 있는 흑석동 맛집을 소개하고자 하는 마음을 먹은 이유가 있어요.

그 이유는 흑석동이 재개발되어서 점차 이주를 시작하면서

우리동네의 추억이 없어지는 것이 아쉽다는 생각과 동시와 

우리 동네의 추억과 더불어 맛집의 기억을 기록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으로 소개하고자 하는 곳은 흑석시장에 위치한 

흑석골 메밀처녀 봉선이네 봉평면옥이에요.

본 사진은 예전에 방문했을때 찍은 인스타그램용 사진밖에 없네요.

추후 다시 방문해서 식사를 하면서 사진이나 정보를 더 보충하도록 할 예정이에요.

위 사진은 코다리 냉면과 마늘 수육모습이에요.

이날 더운 여름날 남자친구와 함께 코다리 냉면과 마늘수육이랑 잘어울리는

막걸리랑 아주 아주 맛있게 먹었던 생각이 나네요.

앞으로 소개될 흑석동 맛집 투어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편의점 대만 티그랜드 아쌈 블랙티 존맛탱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편의점에서 티그랜드 아쌈블랙티 사왔어요.

평소에 편의점에서 봤지만 한번 먹어볼까?생각만 하다가 

오빠(남친)찬스를 이용해서 2플러스 1으로 구입해봤어요!!!

아리가또 오라방 !!!

 

아쌈블랙티 우리에게는 밀크티로 더 많이 알려져 있죠?

티그랜드는 대만에 유명 차브랜드 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밀크티 하면 대만 밀크티죠? 

저는 평소 집에서 홍차를 진하게 우려서 우유를 타서 즐기곤해요.

물론 밀크티는 영국에서 즐기는 차 문화이도 하지만 홍차의 기원은 인도의 홍차가

영국으로 건너오면서 영국황실에서 진한 홍차의 떫은 맛을 줄이기 위해 우유를

섞어 먹는 문화로 시작되었다는 설있죠.

그리고 영국과 중국 전쟁의 영향으로 영국의 밀크티 차문화가 넘어 오면서 

홍콩 ,대만 , 중국에서도 홍차에 우유와 연유 

타피오카 전분으로 만든 펄을 넣어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커피나 차를 좋아하는 편이라 양꼬치 집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중국 홍차 아이스티나 다양한 나라의 홍차를 직구로 즐겨먹게 되더라고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티그랜드 아쌈 블랙티는 홍차의 향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강해서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이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로티보이가 그리워서 이마트 모카번을 먹다!!

고등학생 시절 로티보이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최근들어 문득 

모카번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근데.... 대형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파는 모카번은

로티보이처럼 진하고 바삭한 맛이 나지않아 아쉽더라고요.

그러다 우연히 들린 이마트 !! 엇 어디서 익숙한 냄새가 이마트 매장 가득하다!

바로 향긋한 모카번!! 그래서 로티보이매장이 있는 줄알고 찾아보니 

로티보이는 아니고 메가번이라는 모카번을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너무 향기로워서 모카번을 앞에서 한참을 망설이다가 구입하기로 결정!!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가번은 로티보이와는 다르게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고요. 그래서 이름이 메가번! 아닐까 싶더라고요. 

로티보이 오리지널 모카번은 2,000원(알바당시 )1900원 이었던 것 같은데... 

카야보이/로티보이(오리지널)/레드빈보이/버터밀크보이/치즈보이 등 이렇게 있어요. 

메가번은 플레인 모카번,생크림번,버터번 이렇게 세종류가 있더라고요.

사장님께서 방금 막 구워냈다며 따끈한 플렌인 모카번을 2개 

사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여기 모카번은 로티보이가 더 맛있더라는,...

도데체 로티보이 매장은 어디있건지..... 하 

블로그 이미지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