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중랑구 면목동 와인바 구하나

해죠 2024. 3. 27. 06:36
반응형

면목역 분위기 좋은 와인바 구하나
솔직후기!!!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우연히 제가 사는 동네에서
찾은 분위기 좋은 와인바 한 곳을
소개해볼까해요.

사실 저는 자타공인 알콜쓰레기!!!
알쓰에요.
근데 그런날 있잖아요.
괜시리 분위기 있게 술 한잔 마시고
싶은 날!

아시죠? 특히 금요일 퇴근 후 저녁
유독 그런 느낌이 들어
동네친구에게 급하게 연락을 했어요.

다행이도 친구도 집에 들어가는
중이라며 제가 사는 동네로
넘어와줬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술한잔 할곳을
찾다가 친구가 폭풍 검색을 해서
찾은 구하나!

사가정역 와인바 구하나 외부모습

이 동네 산지도 1년이
다되어가는데 이렇게 분위기 좋은
와인바가 있는 줄은 몰랐어요.

매장 앞에는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어 매장들어가기 전에
뭘 먹을지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와인바 구하나는 외부 테라스 테이블도
있어서 날 좋은 봄날에 오면좋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면목역 와인바 구하나 화장실

구하나 와인바는 20대 30대 여성
취향저격인것 같아요.

화장실에는 렌즈 세척용액부터 머리끈
까지 술먹다필요한 모든게
준비가되어있어요.

구하나 와인바 칵테일

저는 베리 베이스의 칵테일
친구는 모히토를 시켰어요.

존 맛도리!

구하나 마르게르따 피자

안주로 간단한 마르게르따 피자로!
단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도우가 또띠아 도우라서 진짜
얇고 바삭해요.

이상 오늘 분위기 좋은
면목역,사가정역
와인바 구하라 소개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