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대전 카페테리아/분위기좋은 카페 추천: 유성구 시은비

해죠 2022. 6. 18. 04:51
반응형

대전 유성구 카페테리아 분위기 좋은 카페: 시은비

제 마음의 제 2의 고향! 대전 오늘은 대학 선배의 결혼식을 마치고,

대학교 친구와 함께 식장 근처 카페에서 수다타임을 위해 시은비에 방문했어요.

그 친구는  오래간만에 보아도 어제 본것처럼 편한 친구 중에 한명이에요.

 

저와 친구가 다녀 온  유성구 카페 시은비는 주거형 주택을 개조한 

카페에요. 특징은 마당이 넓어서 예쁜 카페테리아로 꾸며졌있어요.

그래서 대전 카페테리아 예쁜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서울이나 지방에서도 방문하는 카페여행 코스 더라고요.

저도 포스팅 쓰기를 위해 검색하게 되면서 알게된 사실이에요.

시은비 초입 모습인데 고즈넉하니 너무 예쁘죠?

여기를 본 순간 "아,,,이런 곳에서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결혼생각이 1도 없던 제가 결혼까지 생각하게 만든 카페인 것이죠.

대전 카페테리아 예쁜 시은비 마당 모습

마당 잔디가 너무 잘깔린 데다가 돌다리로 꾸며진 모습이에요.

왼쪽은 천막이 준비되어 있어 하객 자리로 하면 될거 같아요.

(계속 결혼식으로 귀결되네요.)

너무 꿈같은 전원 주택 스타일에 카페가 너무 여유롭고 좋더라고요.

내부모습은 아뜨리에 스타일 모습이에요.

화이트 톤의 카페와 잘어울리는 액자와 컬러의 조화가 따뜻한 분위기에요.

그래서 여기저기 사진을 안찍을 수 없겠더라고요.

평일 오후에도 불구하고 손님 테이블 많아서 사진을 맘껏 찍지 못해서 아쉬었어요.

저와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시원한물을 시키고

커피가 나오길기다리면서 여기저기 구경합니다.

시은비 카페는 혼자서 앉아서 쉴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있어요.

기다리던 커피가 나오고 친구와 저는 조용한 좌석을 골라 앉고, 즐거운  수다시간을 갖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