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나도 한번 사봤다

피카소 스파츌라 얼마나 좋나 궁금해서

해죠 2023. 3. 8. 12:43
반응형

나도 한번 사봤다!
피카소 스파출라

얼마나 좋길래 2020녀 초부터
파운데이션 얇게 발리기로
입소문난 피카소 스파출라!

당시에는 좋아봤자 얼마나좋겠어?
전동퍼프,BB크림,CC크림
쿠션파데,젤리파데,에센스파데
파데쿠션 ,파데스틱이 유행하더니.
이제는 하다하다 스파츌라가
유행하는구나!

나는 이런 상술에 놀아나지 않겠다
라며 버텼다!ㅎㅎ

하지만
결국 대기업 상술에
패배하고 말았다.
20대에는 지성이라 아무거나
발라도 잘발렸다.

근데 30대가되니 뜨고
난리가 아니다.

그래서 얇게 발리고 지속력이 좋은
파데
유목민에 합류하게
되었다.

얼마나 좋나보자!
라는 마음으로
피카소 스파출라구입
처음에는 사용방법을 몰라
유튜브를 찾아보고 그랬다

생각보다 좋다ㅎㅎ
아니 좋길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