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주름없애는방법 그것이 궁금하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의 자극 역시 커지기 마련이다.

아침,저녁의 기온차이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눈밑주름 및 피부노화가 급격히 진행된다.

특히 기온이 낮은 겨울 철에는 공기속에 수분이 부족해 피부속 수분이 부족해지기 마련이다. 


눈밑주름의 원인은 높은 피부 온도와 수분 부족이다!


피부의 온도가 1도만 올라가도 피부의 노화의 속도를 가속화된다.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는  난방기 사용으로 인한 실내와 실외의 급격한 온도차이 역시 

눈밑주름 및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고 있다. 

급격한 피부의 온도차이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겨 유수분 발런스가 무너지는 원인이 된다.

그렇다고 추운 겨울에 눈밑주름없애는방법으로 난방기를 쓰지말라는 것은 아니다.



때문에 건조하고 따뜻한 실내에서는 피부에 수분공급이 중요하다. 

눈밑주름없애는방법으로 하루에 물을 1.5~2리터 이상을 마시는 것이다. 

보통 피부노화는 20대 부터 시작되는데, 나이가 들수록 피부의 유분이 부족해저

건성피부로 바뀌기도 한다. 건성피부는 생기가 없이고, 피부탄력을 저하 시켜, 연약한 눈주변 피부에 주름이 더 쉽게 생기는 것이다.


중년 여셩의 눈꺼풀처짐은 비절개 상안검 같은 수술적 방법필요!


특히 중년 여성의 경우 눈밑주름의 원인으로 눈꺼플처짐이 대표적이다.

위에서 소개한 생활습관만으로 눈밑주름과 같은 피부노화를 막는 것은 한계가 있다. 

때문에 시술적인 방법을 같이 동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눈꺼플처짐현상은 시력을 저하시키는 기능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고 한다.

눈꺼풀과 함께 내려온 속 눈썹이 눈을 자극하기때문이다. 눈꺼풀이 눈동자를 2mm이상 가리는 경우 수술적인 치료를 통해 근본적인 치료를 받아야 한다. 

피부절개 없이 눈꺼풀처짐 및 눈밑주름없애는방법으로 비절개상안검이 있다.

이 치료방법은 수술시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붓기와 통증이 적고, 절개하지 않아

수술후에도 일상생활의 복귀가 빠른 편이다. 

간단한 시술 만으로도 눈매교정이 되며, 눈밑주름없애주어 부드럽고, 생기있는 인상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이상 오늘은 눈밑주름의 원인인 눈꺼플처짐 치료방법과 눈밑주름없애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블로그 이미지

찰칵이 담터댁

사진을 취미로 시작한 28살 어른이 입니다. 즐검게 하루하루를 담아보는 습관을 가져볼까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