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건강한 오늘의 과일야채주스 포도맛

해죠 2019. 3. 28. 14:47
반응형

어제 집에서 저녁먹고 탈이 나서 밤새

토하고 설사한 상태로 출근했습니다.

출근하고 20분 후 회사대표님께서 사다주시신

오늘의 과일 야채 포도맛을 받았어요.

저는 속이 불편하니 당연히 오늘 점심은 안먹기로 했죠

따란~~포장만 봐도 건강함이 느껴지죠?

어렸을 적에는 이렇게 건강한 맛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서른이 되니 입맛이 바뀌나봐요.

 

너무 단 맛은 자동적으로 싫어지더라고요.

속이 불편해서 먹어도 될까? 걱정이 되었지만

당이 떨어져서 먹어보았더니 꽤 맛있더라고요.

 

한 팩에 칼로리는 90kcal!!

당성분은 2.8%로 정말 괜찮죠?

요즘 음료수들은 영양성분 표 보기가 겁이 나는데...

오늘의 과일야채 포도 맛은 영양성분표를 모니 오히려

안심이 되네요^^

 

얼른 속이 나아서 내일은 맛있는

회사 구내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