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하림 인도 마살라 커리치킨!! 완전 내취향

해죠 2019. 4. 3. 17:04
반응형

얼마전 치킨을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엄청나게

맛있는 치킨을 찾았다며 알려준 하림 인도 마살라커리 치킨!!

이마트에 갔다가 눈에 보여서 구입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현재 8체질 중에서 가금류 즉 오리 닭을 먹으면 안되는 

토양인 체질이지만, 정말 치킨을 못 끊고 있는 처자 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건강을 담보?로 하고 치킨을 골라왔어요.

하림 인도 마살라 치킨은 마살라 커리소스와 손으로 뜯어 먹을 수 있게

비닐장갑까지 동봉되어 있어요.!!

 

사실 제가 하림인도마살라커리를 산 이유는 바로 50%할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두개를 사서 하나는 치킨킬러 남자친구 한봉지 줄까해요!

사실 이렇게 가공된 치킨은 제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라  

큰 기대 없었죠... 근데 맛을 보니 밥 반찬으로도 좋게 

짭짤하게 염지가 잘 되어 있더라고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이렇게 포스팅 해보았어요.

이웃님들은 오늘 저녁으로 무엇을 드실 건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