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다이어트 할때 먹고 싶은 음식

해죠 2019. 10. 20. 14:31
반응형

다이어트 할 때 더 먹고 싶은 음식: 떡볶이!!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오랜만에 그동안 보고 싶었던 

미드 한 시즌을 다운 받아 정주행하느라 어제 늦잠을 자고 말았네요.

그래서 지금 일어나고 말았어요.


원래는 주말에는 포스팅 하지 않는데....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바로 너무 너무 먹고 싶은 음식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것은 바로 매콤한 맛이 일품인 떡볶이에요. 


그것도 예전 회사 이사님께서 점심시간에 종종 끓여주신 

즉석떡볶이에요. 사실 저는 밀떡 보다는 쌀떡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사님께서는 늘 회사 근처 떡집에서 가래떡을 끊어서 만들어 주셨죠.


해해헤~~~ 근데 저는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서 

탄수화물을 먹으면서 안되서 떡볶이는 지금 그림에 떡 아니 사진의 

떡볶인인 것인죠..^^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리고 지금 일어났다보니 빈속이고 빈 속에 떡볶이 사진을 보니 더 

배가 고프기 시작하네요.^^

저는 일단 세수 좀하고 아점을 먹고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