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똑똑한 생활정보/세상다반사

해외,미국신발사이즈 (나이키운동화)기준??

해죠 2020. 5. 8. 09:13
반응형

안녕하세요!!지난 연휴 저는 남자친구와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나이키 팩토리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나이키 팩토리를 찾은 이유는
나이키 에어조던 운동화를 해외직구로
구입하기전 실제로 신어보고 해외,미국신발사이즈와
국내 신발사이즈의 차이점을 확인하기 위해서에요.

가산디지털단지 나이키팩토리 매장 내부모습

사실 저는 신발을 해외직구로 구입해본적이 없어요
남자친구도 마찬가지구요.
근데 나이키 운동화는 해외직구가격이 더 저렴하고 국내에는 없는 디자인이 더 많더라고요.

근데 문제는 저희가 해외,미국신발사이즈기준을
모른다는 점이죠.
그런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충분히
해외,미국신발사이즈
나오는게 왜 매장까지 가나?싶으시죠??

그건 브랜드에 따라 해외,미국신발사이즈가
조금씩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브랜드 별로 나의 해외,미국신발사이즈를
알아두시는 것이 해외직구로 운동화를 구입할때
실패가 없다고 해요.

나이키팩토리 매장내 배치된 해외,미국신발사이즈 차트

이 차트를 기준으로 저의 해외,미국신발사이즈를
찾아봤더니 저는 중국신발사이즈는38이고,
미국인 7이네요. ^^
혹시 저처럼 해외,미국신발사이즈를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어뵜어요.

이 핑크색 나이키 운동하가 하도 눈에 밟혀서
해외직구할때 같이 주문하기 위해서
모델명이랑 사진을 찍어왔어요.

이상 오늘은 해외,미국신발사이즈 알아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