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인스타그램용 사진찍기 넘 어렵다용

해죠 2020. 6. 27. 14:36
반응형

인스타그램용 사진 잘찍기란 어려워!!!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열심히 사진촬영

연습을 하고 있어요.

제가 사진연습을 열심히 했던 이유는 

제 친구가 했던 말한마디때문이었죠.

 

우연히 친구에게 왜 내 인스타그램은 인기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제 주변사람들 

중에 팔로워가 많은 친구에게

"어떻게하면 팔로워를 늘릴 수 있엉?"라고

물어보았더니 예쁜 사진을 많이 올리고

핫한?곳에서의 사진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

 

 

그렇게 이야기를 하면서 제사진은 극사실주의 

막말로 너무 막찍어서 올려서 인기가 없는 것일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그말에 충격을 받은 담터댁!!

 

고등학생 시절 학과가 광고사진과의 자존심이

있는데,,,,사진을 못 찍었다는 말을 들으니

자존심에 스크레치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틈틈히 인스타그램용 사진을 연습하고 있어요.

 

위사진은 제가 인스타그램용사진을 연습했던 첫

사진이에요  다시보니 부족한 느낌도 드네요.ˆˆ;

연습해서 더 좋은 사진으로 인스타그램에 핵인싸에 도전을 

해볼 예정입니다 .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