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똑똑한 생활정보/세상다반사

알토이즈, 1995 스피어민트!! 마스크 입냄새 걱정 뚝

해죠 2020. 9. 3. 15:37
반응형


알토이즈, 1995 스피어민트!! 마스크 입냄새 걱정 뚝

태풍으로 아침부터 비가 많이 내리는 목요일 아침이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편의점에서 알토이즈, 1995 스피어 민트 사탕을 하나 
구입해보았어요.

제가 민트 사탕을 구입한 이유는 바로 코로나 19 로 인해
하루 종일 써야 하는 마스크 때문입니다. 



엥? 왠 마스크? 때문에 민트 사탕을 샀다고?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마스크를 오랜 시간 착용하고 있다 보니 
마스크 입냄새가 너무 신경 쓰이더라고요. 

방법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들른 편의점에서 예쁜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알토이즈,1995 스피어민트 사탕을 발견한 것이죠. 

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건조한 사무실 환경이라 기침이 자주
나는 편이데 그때 알토이즈, 1955 한 알씩 먹으니 목이 덜 간지럽고
기침도 많이 안나더라고요. 

위 사진은 알토이즈, 1955 민트캔디의 모습이에요.


양도 아주 넉넉하니 사무실 책상 위에 놓고, 

졸리거나 기침이 나올 것 같을 때 한 알씩 먹었답니다. 

퇴근 길에 2캔 정도 더 사서 하나는 가방 안에 넣고, 다니면서 먹고

하는 사무실 서랍에 넣어 놀 생각이에요.


기침 나올때도 좋고, 마스크입냄새도 덜 나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