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역삼동 반미362(banmi) 가을날과 안성맞춤

해죠 2021. 11. 17. 09:01
반응형

지난주 점심시간 회사에서 고정적으로 가는
밥집이 있지만 상쾌한 가을날과 어울리는 것이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지난주 입사한  후배와  궁리?를 했죠.
회사근처 맛집 검색을 통해 찾은 반미!
가게이름이 이렇게 직관적이다니!

그렇게 후배와 저는 상사분들 무리에서
빠져나와 노랗게 물든 은행잎을 밟으며  #반미362에 도오착!
매장은 이미 저희처럼 점심을 먹기위해 오신분들고 계시고
업무 미팅으로 오시분들로 인산인해?정도는 아니지만
손님들이 많았어요.

매장에 들어가기전 가게앞에
마련된 메뉴 간판을 발견!

저랑 후배는 무엇을 먹을지 먼저 정하기로했어요.
저는 햄소세지로결정!

매장입구에는  체온측정과 출입증명록과
QR코드 출입인증 할수있게 비치되어 있어요.

드디어 주문을 하고!

방금 만들어진 가을날과 잘어울리는
바삭한 식감의 쌀바게트로 만들어진 반미가
앉아있는 트레이를 들고 창가 근처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먹기전 찰칵!

흠 생각보다는 반미에들어있는 속재료가 적긴
했지만 단백하고  가벼운 점심메뉴로는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푸짐한 반미를  원하실 경우 아채 ,햄,치즈등
토핑추가  가능합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마무리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