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탐앤탐스 드링킹자 get!

해죠 2021. 11. 23. 19:06
반응형

탐앤탐스 드링킹자 get!

오늘은 지난 여름 탐앤탐스에서 get 한
드링킹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해요.

드링킹자라고도 하고 메이슨자라고도 불리는
이 손잡이 유리머그잔은 진짜
제가 요긴나게 써요.

오트밀이나 그래놀라를 먹을때도
좋아서 자주사용하는 편이에요.

뿐만아니라 고추장된장 담아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ㅎㅎ 눈치채시겠지만 이렇게나
서론이 긴 이유는 자타공인 텀블러
보틀 콜렉터가 이런 이야기를 한다는 이유는?
맞아요. 또 갖고싶다는 의미죠?

지난 여름 퇴근글 우연히 들린 탐앤탐스에서
여름시즌을 맞아 드링킹자 증정이벤트를
하고있더라고요.

사실 저는 망고패션푸르트를 먹고싶었지만
블루레몬 요거트스무디밖에 안된다고해서
어쩔수없이 골랐죠.

사실 음료보다는 드링킹자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맛은 기대하지 않았어요.

근데 사진으로보니 알록달록이쁘죠?
맛은 어렸을적 즐겨먹던 뽕따맛이더라고요.

자태도 영롱한 탐탐앤탐스
드링킹자 get 한 이야기였습니다.

가을 겨울 시즌 에는 아마 드링킹자 증정
이벤트가있겠죠?

내일 점심먹고 탐앤탐스 이벤트 조사차
다녀와야겠습니다.

#탐앤탐스드링킹자
#탐앤탐스 메이슨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