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표절 논란까지 있었던 파리바게트 감자빵을 먹어보았다.

해죠 2022. 4. 8. 15:06
반응형

솔직 담백한 파리바게트 감자빵 먹방후기  

작년 2021년 디져트 업계를 뜨겁게 달군 디저트 추천감자빵'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파리빠게트의 강원도 감자빵이다. 

춘천'밭'카페의 대표적인 춘천 감자빵을 표절한 것은 아니냐? 라는 

표절논란까지 있었다고한다. 

내가 파리바게트의 강원도 감자빵을 먹게된 계기는 직장동료추천이었다. 

나의 직장동료는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인 20대이다보니 

트렌드에 뒤쳐지기 싫은 마음 나도MZ세대를 이해할 수있길바라는 마음에 

동료가 추천하는 카페 또는 디져트를 가능한 먹어보게된다. 

그래서 퇴근길 직장동료가 추천한 파리바게트의 강원도 감자빵을 구입했다. 

원래 나같으면 사자마자 길위에서 먹었을 것이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꾹참고 집까지 무사히 잘참고 데리고 왔다. 
무슨맛 일지 궁금하다. 

그리하여 드디어 파리바게트의 강원도 감자빵 영접하게 되는 순간 입니다. 

생긴건 고로케 같은데 무슨 맛일까? 

달달하고 담백한감자와 짭쪼로한 치즈맛이  잘어울리고 맛있더라고요. 

그러나 어마어마 한 센세이션 한 맛은 아니였어요. 

이상 파리바게트의 강원도 감자빵 시식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