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대만 티그랜드 아쌈 블랙티 존맛탱

해죠 2022. 8. 2. 23:50
반응형

편의점 대만 티그랜드 아쌈 블랙티 존맛탱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편의점에서 티그랜드 아쌈블랙티 사왔어요.

평소에 편의점에서 봤지만 한번 먹어볼까?생각만 하다가 

오빠(남친)찬스를 이용해서 2플러스 1으로 구입해봤어요!!!

아리가또 오라방 !!!

 

아쌈블랙티 우리에게는 밀크티로 더 많이 알려져 있죠?

티그랜드는 대만에 유명 차브랜드 중 하나라고 하더라고요. 

밀크티 하면 대만 밀크티죠? 

저는 평소 집에서 홍차를 진하게 우려서 우유를 타서 즐기곤해요.

물론 밀크티는 영국에서 즐기는 차 문화이도 하지만 홍차의 기원은 인도의 홍차가

영국으로 건너오면서 영국황실에서 진한 홍차의 떫은 맛을 줄이기 위해 우유를

섞어 먹는 문화로 시작되었다는 설있죠.

그리고 영국과 중국 전쟁의 영향으로 영국의 밀크티 차문화가 넘어 오면서 

홍콩 ,대만 , 중국에서도 홍차에 우유와 연유 

타피오카 전분으로 만든 펄을 넣어 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커피나 차를 좋아하는 편이라 양꼬치 집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중국 홍차 아이스티나 다양한 나라의 홍차를 직구로 즐겨먹게 되더라고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티그랜드 아쌈 블랙티는 홍차의 향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강해서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