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영등포초밥] 김재운 초밥사랑 영등포 직영점

해죠 2022. 12. 10. 00:06
반응형

[영등포초밥] 김재운 초밥사랑 점심특선 먹고 왔어요!!

요즘 음식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네요.^^

오늘은 제가 아시는 분 찬스로 영등포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김재운 초밥사랑에서 초밥 점심 특선을 먹고 왔어요.

꽤나 예전에 먹었는데... 블태기로 포스팅을 안하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사설은 집어치우고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제가 다녀온 김재운 초밥사랑은 초밥 체인점이더라고요.

그래도 검색해보니 김재운 초밥사랑이 영등포 초밥 맛집으로 유명더라는,,,,

소개해준 지인 역시 영등포 근처에 직장이 있어 점심시간에도

자주 찾는 맛집이라면서 소개해주더라고요.

김재운 초밥사랑의 슬로건은

좋은 사람과 좋은 식사는 하루를 즐겁게 해준다.라는 것이 정말 공감이 되서 마음에 와닿더라고요.

사실 저는 아칼라지아라는 식도이완 불능증으로 수술을 한 후 

식사시 심리상태에 따라 체하거나 구토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식사시간이 중요해지더라고요.

 

김재운 초밥사랑은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서 신선한 초밥을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초밥 7개와 우동 정식을 먹고 같이 간 지인분께서는 

특별히 초밥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서 모듬초밥을 주문해주셨어요.

김재운 모듬초밥 12개 모습

점심 특선에서는 장어초밥, 문어초밥, 계란초밥,새우초밥,

광어초밥,연어초밥인데,,,먹느라 바뻐서 제 초밥 사진을 못찍었네요.^^

세상에 체인점이라 혹시 회가 신선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초밥의 회가 신선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와사비도 생와사비라서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초밥이 정말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점심특선에서 같이 나온 우동 역시 차가운 초밥과 

잘어울리는 따뜻한 우동 국물이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어묵이 같이 들어있어서 약간 기차역에서 파는 우동 느낌도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