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갑자기 보고 싶은 꿈에 나타난 내친구

해죠 2018. 6. 17. 23:24
반응형

요즘 나는 일러스트학원을 다니고 있다.
처음에는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잘할 꺼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일러스트 수업은 따라기 힘들다.

생소한 단어와 툴,,, 그리고 선생님이 단축키 향현으로
멘탈이 붕괴되는 주말을 보내고 있는 요즘이다.

오늘도 학원을 가는 날이었다.
어렵고 따라가기 어려워 가기 싫은 마음에 이른 새벽에 잠이 들었다.

꿈에 아래 사진과 같은 장소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가 나타났다.

그리고 환히 웃어보였다. 뭔가 마음이 편해지는 순간이었다. 그순간 잠을 깨었다.

오늘의 일러스트 수업은 똑같이 어려웠으나 뭔가 모르게
어제처럼 답답하거나 화가 나지 않았다.
​​



힘들어하는 나를 위로해주기 위해 나의 꿈에 나타난 것 같다. 내 대학교 친구이자 소울메이트인 친구 넘 보고 싶은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