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아이폰6 케이스 꽁짜로 받음

해죠 2018. 11. 29. 1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오늘은 친구 덕분에 아이폰6케이스를 공짜로

12개나 받은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친한 친구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해요.

이친구는 정말 귀여운 친구에요!!

맘도 귀엽고, 생김새도 정말 캐릭터 같이 생겨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죠.


단, 친구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은 

늘 새로운 것을 찾는 다는 것이고, 새로운 것을 찾으면

기존에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쉽게 싫증을 낸다는 것이죠.


그래서 이친구는 디자이너로 일하는 이유인 것 같아요.

아무튼 지난주 낙성대 공원에 같이 간 친구이기도 하죠.

이날 친구는 제가 줄 선물이 있다면서 한보따리 준것이 바로

아이폰6 케이스들이었어요.


저는 현재 중고 아이폰 6에 알뜰폰으로 2년째 사용하고 있어요.

중고폰이라 그런지 케이스를 사는 것이 무엇인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핸드폰 처음 구입할때 받은 투명색 케이스만 

사용했더랬죠.

그거 아시죠? 투명 케이스는 시간이 지나면 손때가 묻어 누렇게

변하는 거....... 제 친구는 누런 제 투명케이스를 보더니 왜 케이스 안바꾸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중고폰인데 뭘 비싼 아이폰 케이스 끼는 건 좀 그렇잖아?

이렇게 말했더니 친구는 그럼 내가 안쓰는 아이폰6 케이스 가져다 줄까?라고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응 그럼 넘 고맙지  대답했죠.


저는 한 두개 정도 주겠거니 했는데.... 한번에 5개씩 주던것이

벌써 12개나 되었네요. 게다가 친구는 이번에 아이폰 S로 바꾸면서

집에 있는 케이스를 모조리다 가져다 주었네요. 



저는 케이스를 한번 끼면 잘 안바꾸는 스타일이라

예전에 가져다 준 케이스 중 하나를 계속 잘 쓰고 있었는데

11개나 더 있어 앞으로 아이폰6케이스를 살 필요없을 것 같네요.


친구 하는 말이 좀 다른 걸로도 번갈아 가면서 쓰라고 주더라고요.

넘나 고마워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고마운 마음 남겨봅니다.


이상 오늘 일상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