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내일 배움카드 재직자과정으로 일러스트,포토샵 당산 이젠아카데비 학원 개강 시작!!

해죠 2019. 4. 10.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담터댁입니다.

어제 부터 저는 화요일, 목요일,금요일 이렇게 퇴근 후 내일배움카드

재직자 과정으로 포토샵 및 일러스트 수업을 듣기로 했어요.

물론 퇴근 후 학원을 가야한다는 것이 힘들 것 같지만,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일단 이건 어제

학원가기전 배가 넘 고파서 저녁으로 먹은 삼각김밥이에요.

너무 시간이 부족해서 간단하게 먹었어요.

시간이 없어서 거의 3분 만에 먹은 것 같아요. 

이건 CU에서 파는 인스턴트 된장국이에요.

삼각김밥만 먹다가 왠지 목이 메일 것 같아서 하나 사서 삼각김밥과 

함께 먹으면서 학원가기 전 간단한 저녁식사를 마쳤답니다.

 

저 사실 어제 좀 황당한 경우가 있었어요. 

제가 다니기로 한 당산역 3번 출구에 위치한 이젠아카데비 컴퓨터 학원인

이번에 새롭게 오픈을 한 학원 같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내부 시설이 너무 깨끗하고, 컴퓨터도 새것이라

제 블로그에 소개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늘 가지고 다니는 

컴팩트 카메라로 학원 내부 사진을 찍었죠.

 

근데 학부과장?인 것  같은 분이 왜 사진을 찍었냐?

추궁을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블로그 포스팅하고 싶어서 찍었어요라고 했더니

자신 학원시스템을 따라하려는 경쟁업체가 많아서 포스팅을 하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참 황당한 것이 제가 시간표?

또는 학원 시스템 관련 사진을 찍은 것도 아닌데 그렇게 말하니 기분이 않좋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분들도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던데 ...

그런거는 관리안하면서 왜 그러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흠 그부분이 참으로 아쉬웠어요. 

 

그리고 학원을 다니면서 추후에 다른 점도 같이 포스팅해드릴게요~!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