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첫 장사!!벚꽃화관 대성공적!!

해죠 2019. 4. 8. 22:18
반응형

오늘은 제가 이번 주 일요일에
벚꽃축제가 한창인 여의도에서 제가
만든 벚꽃화관 장사를 하고 왔어요.



제가 벚꽃화관 장사를 하게 된 이유는
친구랑 여의도 벚꽃 축제로 출사를 가기로
하고 더 이쁜 사진을 찍을 방법은 무엇일까?
고민을 하다가 핀터레스트에서
벚꽃화관을 발견!!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입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니 벚꽃 화관 1개에 12,000원이나
하더라고요.

헤엑!! 넘나 비싸 내가 만들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벚꽃화관 만드는 방법을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여의도에서 팔면 잘 팔리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주 토요일에
고속터미널 화훼매장에가서 수국 조화를
사서 밤새서 벚꽃화환을 50개 만들었어요.

그리고 판매 매대를 대신하여
폼보드판 구멍을 뚫어서 기동성이 좋게만들어
일요일 오전 11시에 여의도로 향했어요.

처음에는 안사면 어떻하나 걱정이 되었지만!!!



4시간 만에 완판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외국인 분들이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면 좋아하시더라고요.

힘을 들었지만 굉장히 뿌듯한 주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