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랄라블라에서 구입한 생리컵 (위드컵) 대공개

해죠 2019. 4. 15. 1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담터댁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랄라블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리컵

위드컵을 소개해드릴게요.

 

작년 부터 저는 생리대 대신 생리컵을 사용했어요.

근데 이게 해외꺼다 보니 저한테는 크기가 잘 안맞더라고요.

근데 얼마전 랄라브라에서 생리컵을 판매한다는 정보를 입수!!

그래서 오늘 아침 출근 길에 하나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S(스몰)L(라지) 이렇게 두 가지 종류에요.

 

저는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 미디움인데 너무 큰 것 같아서 

이번에는 가장 작은 사이즈인 S(스몰)로 구입해보았어요.

그럼 포장을 뜯어 볼까요?

오호라 위드컵은 이렇게 핑크,핑크한 파우치랑 같이 동봉되어있는 모습이네요.

저는 내심 속으로 위드컵도 핑크색일까? 기대를 했지만,,,,,아쉽게도 불투명한 

하얀색이네요^^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보다는 확실이 크기는 작지만,,, 

경도는 좀더 딱딱한 느낌이에요. 

다른 점은 굴곡이 있다는 점,,,,, 

그래서 착용감도 훨씬 좋을 것 같아요. 

표면도 약간 파우더리한 느낌이라서 맘에 들더라고요.

뭐 일단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요.

이 꼬리부분은 바짝 짤라서 써야 할 것 같아요.

이부분이 굉장히 아프로 신경이 쓰이기 때문이죠.

 

이건 제가 만든 파우치인데 여기에 팬티라이너와 같이 

넣어서 다니면 좋을 것 같죠?

봄봄 여자여자한 느낌의 파우치랑도 위드컵이랑 잘 어울리네요.

이상 제돈 주고 산 랄라블라의 생리컵 위드컴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