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하트 USB 초초 카와이~!!!

해죠 2019. 4. 16. 16:31
반응형

오늘은 제가 대학교 1학년 때 기숙사 언니에게

받은? 아니 제게 버린 하트 USB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해요.


이녀석은 제 대학생화을 함께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사실 이 하트 USB는 고장나서 버려질 뻔 한걸 제가 

제조사에 전화를 해서 극적으로 교환을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 녀석이랍니다. 


벌써 6년이 다되어가도 고장나지 않고 제가 어디에 

흘려버리지 않고 제 곁을 잘 있어줘서 고마운 녀석이에요. 



요즘에는 제가 재직자 과정으로 일러스트 포토샵 학원에 갈때 가지고 다니는데

아직도 짱짱하게 잘 작동해주고 아무 컴퓨터에 꽂아도 

잘 읽히고 씩씩하고 좋아요.


아무쪼록 고장나지 말고 오래 오래 같이 보내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