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전자렌지 치즈과자 만들기 도전!!

해죠 2019. 6. 28. 09:06
반응형


이번주 월요일 부터 시작한 간식안먹기!!!
하지만 30년간 먹던 간식을 하루만에 끊기란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건강한 간식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치즈과자!!
만드는 방법 또한 무지무지 착한
전자렌지 치즈과자를 만들어 볼께요.

​​​

우선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종이호일이 필요해요.
유산지도 괜찮아요.

치즈과자를 전자렌지에 돌릴때
치즈에서 나온 수분을 흡수하기 위해서 에요.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를 칼 등을 이용해서
원하는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는 하얀 칼슘 슬라이스 치즈와 체다슬라이스
치즈가 같이 있어 저는 좀 작게 잘라 준비했습니다



저는 처음에 치즈 포장째로 잘라서
비닐을 벗겨내느라 준비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나중에 다른분들 블로그를 통해
칼등을 이용해서 자르면 편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답니다.

이미 전자렌지 치즈과자가 유명하더라고요.
스트링 치즈만 전자렌지에 돌려먹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전자렌인지에 잘라놓은 치즈를
넣고 2분 간격으로 돌려주면 끝!!

바삭한 시간을 좋아하시는 분은 더 돌리셔도
되구요.

꾸덕한식감의 전자렌지 치즈과자를
좋으신 분들은 2분 간격으로 두번돌리고
1분 따로 돌리면 끄읏!!

한 숨 식혔다가 지퍼백에 담으면 맛있는
전자렌지 치즈과자가 탄생됩니다.



회사에서 먹을 간식으로
체리와 전자렌지치즈과자를 준비했어요.
저혼자 먹기 딱 좋았어요.

이상 오늘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