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나도 한번 사봤다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겟잇!!

해죠 2019. 10. 27. 12:55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지름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은 기다리고 기다렸던
월급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지난 2개월동안 사고 싶었지만
참았던 닌텐도 스위치라이트를 드디어 구입했어요.



30만원 초반대로 닌텐도 스위치라이트
파우치 부터 강화유리, 3종류의 게임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어요.

어제는 키우는 고양이 코코의 중성화 수술을
마치고 남자친구와 같이 남부터미널에
있는 한우리로 향햤어요.

​​저는 제가 가장 구입하고 싶었던
디아블로!! 오자마자 세팅을 한 후 바로 게임을
실행해보았어요.

그래픽이 정말 대박좋았어요,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케이스는 증정
받은 건대 넘 귀엽죠?


남자친구도 한번 해본다고 하더니
두시간 순삭을 하더라고요.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구입을 하다니 너무
즐겁네요.

헤헤헤헤헤헤
그럼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