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나도 한번 사봤다

겜알못이 대충 눌러도 재밌는 게임 마블 어티밋 얼라이언스3!!!

해죠 2019. 10. 31. 16:33
반응형

겜알못이 대충 눌러도 재밌는 게임 :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

안녕하세요~ 게임에 ㄱ도 모르는 담터댁입니다.

얼마전 큰 맘 먹고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구입하고, 출퇴근 길 게임삼매경에

빠졌습니다.

제가 머리털 나고 푹 빠진 게임은 두번째네요. 

첫번째 게임은 붕어빵타이쿤 ㅎㅎㅎㅎㅎ 아무튼 제가 요즘 빠져서

즐기고 있는 RPG 콘솔 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

포스팅 제목처럼 겜알못도 아무 버튼이나 눌러도 재밌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캐릭터를 바꾸면서 플레이 하는 형식이라 캐릭터의 사망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이게임을 구입한 이유는 남자친구가 겜알못이 저도 쉽고,

재밌게 할 수 있다면서 강력추천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어벤져스의 앤드게임을 무척이나 재밌게 본터라 

남자친의 추천대로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를 구입했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에 대해 알아보니,

이 게임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어벤져스 히어로 뿐만 아니라 디펜더스,인휴먼스,

노바군단의 캐릭터까지 등장하여 마블매니아들이 많이 찾는 게임라고 해요. 

그리고 이번 마블 얼티밋 얼라이언스 3가 인기가 많은 이유는 

지난 시즌 보다 액션부분이 많이 화려해 진 이유도 있다고 해요. 


남자친구 말로는 게임개발팀 중에서 다이나믹한 액션을 잘 표현하는 

닌자?팀에서 개발했기 때문이라고도 하더라고요,


물론 이 이야기를 듣는 순간까지만해도 겜알못인 담터댁은 

무슨 외계언가? 싶었어요. 



아무튼 위 사진은 남자친구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에 제 닌텐도 계정을 

설정해주는 모습이에요.

그리고 닌텐도 게임이 잘 작동 되는지 하나 하나 시험해주더라고요. 

제가 게임을 재밌게 하는 모습을 보더니 좋아하더라고요,


남자친구와 같은 공통 관심사가 생긴 것 같기도 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이상 겜알못이 요즘 빠져 있는 첫 게임 소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