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남자친구선물추천 나이키 에어조던 3 레트로 애니멀팩

해죠 2020. 4. 6. 15:24
반응형

남자친구선물 추천 나이키 에어조던 3 레트로 애니멀팩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곧 돌아오는 남자친구생일선물로 구입한 

나이키 에어조던 3 레트로애니멀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사실 저는 신발에 큰 관심이 없는 편이에요. 

하지만 남자친구는 이상하게 나이키 운동화를 너무 좋아더라고요. 

특히 디자인이 독특한 한정판 애호가에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남자친구가 핸드폰으로 운동화를 보고 있더라고요. 



그것이 바로 나이키 에어조던 3레트로 애니멀팩이었어요. 

그래서 생일선물로 사줄까? 했더니 괜찮다고 막 손사래를 치더라고요...

흠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 아니겠어요.


그래서 저도 미친듯이 나이키 에어조던 3 레트로 애니멀팩을 찾아보기 시작했죠.

희한한게 국내 오픈마켓에서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해외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찾아보게 되었죠.


나이키 에어조던3 레트로 애니멀팩은 2019년 작년 12월19일에 발매 되었지만

인기가 많아 곧 품절이 되어 찾기 힘든 운동화가 되었죠. 

열심히 해외사이트에서 구글 번역기와 이미지 검색을 통해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나이키에어조던 3 레트로 애니멀팩!!!!

아무래도 해외배송이다보니 오래걸릴 것 같아 

남자친구 생일이 아직 많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일단 지난주 화요일에주문했죠 !!! 

그런데 이게 왠걸 택배가 지난주 토요일에 도착버렸어요.



그래서 남자친구에게 전달하기전에 도데체 나이키 에어조던3 레트로 애니멀팩

운동화가 어떻게 생긴 녀석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호기심을 못참고 제가 먼저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화면과는 다르게 운동화의 소재가 굉장히 독특했어요.

짧은 털의 퍼소재로 되어 있더라고요. 


흠.... 비나 눈이 오는 날에는 신기 힘들겠군,,, 또한 세탁 또한 

번거롭겠구나!! 라고 생각했죠.



그래도 남자친구가 좋아할 생각을 하니 어렵게 구한 보람이 

있더라고요... 지금 남자친구는 제가 이 운동화를 주문했다는 사실과

그 운동화가 제 방 서랍에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어요.


부디 오빠 생일 전까지 오빠가 못찾기를 바랄 뿐입니다. 

상황봐서 미리 생일 선물을 줘야 할 것 같기도 하네요. 


이상 남자친구생일선물로 해외 사이트에서 어렵게 구한 나이키에어조던 3 레트로 애니멀팩 구입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