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핫템!! 내시경 귀이개 구입!!

해죠 2020. 4. 28. 09:03
반응형

무사히 출근하셨나요??
저는 늦잠을 자는 바람에 지각각입니다.

서론은 각설하고 오늘 제가 발견한 신박템
하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그것은 요즘 sns에서 핫 이슈가 되었던
내시경 귀익개입니다.
제가 내시경 귀이개를 구입한 이유는
남자친구 때문이에요.
남자친구는 일반 사람들과 다르게
귓구멍이 작고 모양도 특이해서 귀청소를
꺼려하는 편이에요.

실제로 집에서 귀이개,면봉으로 귀지를 제거하다가
중이염에 걸려 새벽에 응급실까지
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반대로 군대에서는
귀지가 너무 딱딱해서 통증으로 의무실에가서
쪽집개로 제거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귀가 자주 아프다고 해서
병원을 가보라고해도 말도 안듣고

내시경귀이개 구입기

그래서 남자친구 귀청소를 위해 내시경 귀이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핸드폰 화면으로 조심스럽게
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내시경귀이개 구입

내시경 귀이개의 구성은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핸드폰에 연결하는 귀이개와 변환젠다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귀지제거에 필요한 팁도
사이즈별로 들어 있어요.

내시경 귀이개구입

아무튼 이 내시경귀이개를 남자친구가
좋아하길 바라며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