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아름다웠던 벚꽃 더 잔인했던 4월의 끝자락

해죠 2020. 4. 29. 09:04
반응형

유독 올해 아름답게 핀
벚꽃 때문에 더 잔인했던 4월이 끝

올해 벚꽃은 유난히 아름다웠고,
다른 해보다 오래 피어있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19로 인해 이례적으로
벚꽃축제가 취소되고 그나먀 벚꽃을 즐길 수 있는
공원에 출입 마저 제한되었죠.

처음에는 ”뭐 이렇게까지 하나 ?”싶기도 했어요.
그러나 벚꽃은 공원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 가로수로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올해 깨닫게 되었어요.

위 사진은 제가 다니는 회사 근처 작은 공원에
있는 왕벚꽃나무에요.

이 벚꽃나무는 지난주까지 아름다운 벚꽃을
뽐내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게 왕벚꽃나무인 몰랐죠.
저처럼 사진을 옆에서 찍던 아주머니께서
“올해는 왕벚꽃이 오래가네”하는 소리를 듣고서야
이 아름다운 꽃이 왕벚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순간 이 왕벚꽃에게 너무 미안하더라고요.
이 코로나19펜데믹 속에서도 아름답게
꽃을 피웠음에도 불구하고 못 알아봐 준 사실이
미안하더라고요.

이처럼 가로수 벚꽃에게도 윤중로 벚꽃에게도
우리에게도 유독 잔인했던 4월이 끝나갑니다.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우리 힘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