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탄산수Voss sparkling water with 스타벅스보틀커버

해죠 2020. 5. 7. 09: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도 연휴 후유증에 시달리는 중입니다.
기나긴 연휴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제게 단비같은 택배가 도착했네요.


그것은 바로 제가 즐겨보는 미드에서 자주 등장하는
Voss탄산수에요.

Voss sparkling warter는
일회용 패트병이 아니라 유리소재로 되어 있어
재사용이 가능해요.

뿐만 아니라 과거 캘린클라인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보틀이죠.
Voss 탄산수 사이즈는 300미리부터
500미리 800미리 이렇게 세 종류가 있어요.
탄산수 말고도 일반 생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하루 2리터 물마시기 중이라
800미리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넘 크더라고요.
그래서 조만간에 500미리도
주문해볼까합니다 ㅎㅎㅎ

이렇게 이쁜 voss sparkling water 탄산수에
어울릴만한 스타벅스 보틀커버를 씌어줘봤어요.

참고로 저 보틀커버는 제가 직접 코바늘로
만든 거에요
필통으로 사용하려 했으나 voss 탄산수병이
유리라 미끄러져서 깨질 것 같더라고요
사이즈도 딱맞고 너무 찰떡이죠.

이상 오늘은 VOSS sparkling water
소개와 제가 만든 스타벅스보틀커버 소개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