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똑똑한 생활정보/알쓸정보사전

오징어 게임 달고나 영어로 뭘까?

해죠 2021. 12. 9. 17:36
반응형

오징어게임 속 달고나 영어로 무엇일까?

안녕하새요 !! 금요일을 하루 앞 둔 설레이는 목요일이네요.

요즘 담터댁이 빠진 간식 바로 오징어게임 속 히트템인 달고나에요.

달고나는 설탕 또는 뽑기는 설탕을 열로 녹여 식소다 베이킹소다를 조금 넣어 나무 젓가락으로 

저어 부풀려서 만든 한국식 캔디이다.

달콤싸싸롬한 맛이 정말로 매력적인 간식입니다.

오징어게임에서 달고나 나오기 전부터 대한민국은 달고나라떼 

달고나 밀크티 등등 다양한 디져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었어요.

그러다 올해 9월 오징어게임에서 목숨을 건 달고나 뽑기가 나오자

달고나의 인기는 대한민국을 넘어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죠.

그러다 문득 해외에서는 달고나를 뭐라고 부르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영어 발음으로  dal go na라고 부르는지 슈가 캔디 혹은 슈가쿠키라고 부를지 궁금해

바로 검색창에 검색을 보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슈가허니콤보 토피라고 불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벌음때로 달고나 라고 부를 거라고 예상했지만 전혀 다른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한국의 전통간식!! 그리고 그 간식에 무늬를 찍어 재밌는 놀이문화를 전세계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빠진 오징어게임속 달로나 영어로로 어떻게 불리는지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즐거운 금요일에 다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