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나의 반전 미 ???

해죠 2018. 5. 5. 18: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대학생 때 같이 살았던 친구와 함께 경복궁으로 출사를 다녀왔어요.

고교시절 광고사진과로 진학한 영향인지 저는 친구들 사진찍어주는 것을 매우 좋아라 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친구가 인생 사진 건졌다며 좋아하면 제가 너무나 기분이 좋기 때문이죠,



그리고 제 주변의 친구들은 신기하게도 사진을 찍히는 것을 좋아라하는 편이라 사진찍으러 잘 다니는 편이에요.

위 사진은 친구는 별로라고 하지만 이 느낌이 너무나 맘에들어서 한장 올려봅니다.

물론 친구에게는 비밀!!! 저도 아래에 얼굴을 공개했기때문에 ,,,, 아무일 없겠죠?

아무튼 지금은 고등학교 대학교때 전공과와 전혀 무관한 일을 하고 있지만 대학교 4년 고등학교 3년 내내 배운 것을 썩히는 것은 부모님에게 불효인 것 같아 사진과 마케팅을 접목한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특히 블로그와 SNS
에 대해 공부를 하고 있어요.

아무튼 이렇게 즐거운 출사를 마무리하고 집에 왔는데
친구가 반전의 미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두장을 보내 주었네요^^



이날 저희는 쌈지길에 비싼 청국장 집에서 밥을 먹었어요. 토속적인 청국장이라는 메뉴와는 어울리지 않게
가게 분위기는 굉장히 모던하고 좋았어죠.

그래서 주문을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을 보고 있는 시무룩해 보이는 저의 모습이에요^^


이 사진은 맛있는 청국장이 도착했을 때의 모습인데....
위 사진과 너무 극과극의. 온도차이라며 친구가 귀엽다며 찍어준 사진이에요.

저는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지만 음식 사진을 잘 찍지 않는 편인데,,,, 같이 간 친구는 요즘 인스타그램에 빠져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면 음식 사진을 한 20장 이상 찍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짜증은 나지만 그날 하루 정말 즐거웠어요.

물론 저녁에 대형사고?( 해커스 환급반 실패)가 있어지만너무나 행복한 하루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