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면접보고 집으로 돌아 오는 길에 먹은 돈코츠라멘

해죠 2019. 1. 27.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면접을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이력석을 넣은 후에 면접 연락이 잘 왔는데.. 요즘은 

나이때문인지, 잦은 이직경력 때문인지 면접 연락이 오질 않네요.


그러다가 집근처 사무직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는 

구인정보에 이력서을 넣고 지난 중에 면접 연락이 왔네요,


아침부터 바쁘게 면접 준비를 하고 면접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긴장이 

풀렸는지 너무 배가 고파서 면접 장소 근처에 일본 라멘집에 들려

점심을 먹고 들어가기로 결정 했어요.



그래서 가장 좋아하는 라멘은 역식 돈코츠 라멘!!

고소한 국물이 매력적인 돈코츠라멘!! 혼자먹어도 절대 궁상스럽지 않은 

것이 바로 일본 라멘인 것 같아요.

혼자서 고독한 미식가로 빙의 되어 천천히 라멘을 즐기면서

먹었어요. 술 한잔 하고 싶었지만,.... 일단 보류 한 후 집으로 돌아왔어요.



일단 저 오늘 참으로 수고 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