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설선물로 좋은 과일나라수제모찌

해죠 2019. 1. 31. 14:00
반응형

찹살떡을 좋아하는 아버지 설날 선물로 과일나라수제모찌로 결정


혼자 계신 아버지께 설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 끝에

아버지께서 좋아하시는 찹쌀떡을 해드리기로 했어요.

원래 단것을 싫어하셨는데 나이가 드셨는지 찹살떡일 자주 찾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평범한 찹쌀떡이 아닌 생과일이 든 과일나라 수제모찌를 

사드리기로 결정했어요,


제가 과일나라수제모찌를 설 선물로 고른 이유는 

예전 회사 다닐때 사장님께서 며느리에게 명절선물로 받았다며

사원들에게 나눠 주시며 좋아하시던 모습이 생각이 났기 때문이죠,


그래서 아버지 설날 선물로 준비하기로 결정했죠,

아버지 사무실 분들이랑 같이 드실 수 있게 좀 넉넉히 구입할까 해요.


이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예전 회사에서 사장님께서 

나누어주신 과일나라 ]수제모찌를 핸드폰으로 찍었던 사진이에요,

크기는 일반 찹살떡보다는 커요,



보기에는 일반 찹살떡 같죠?

근데 한 입 베어 물면 팥앙금과 생과일이 같이 들어있어

정말 별미 중에 별미더라고요. 

아버지랑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중국인 분들이 많으니 

녹차, 또는 홍차 우롱차를 드시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차랑 같이 먹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이렇게 과일이 들어 있어요,

과일은 약간 랜덤으로 들어있던 것 같고 저는 그때 딸기를 먹어보았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새콤한 딸기가 들어있어 정말 맛이좋더라고요.

아버지 사무실로 일단 보내드리고 용돈도 따로 드리면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