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추억의 과자 아폴로!!

해죠 2019. 3. 24. 06: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렸을 적에 즐겨먹었던
추억의 과자를 소개해볼까해요!

그것은 바로 새콤달달
쪽쪽 빨아 먹는 재미가 있는
아폴로랍니다!!


근데 어렸을 적 추억의 과자
아폴로는 당시에 100원? 50원이었는데
지금은 500원이나 하더라고요.

물론 양은 많이 늘었긴하지만
가격이 너무 많이 오른 건 사실입니다.



그럼 겁이 나는 아폴로의
영양정보표를 볼까요?

아폴로의 주성분은 탄수화물 40g으로
하루 섭취해야하는 탄수화물의 12%나
차지하네요.

그리고 당 성분은39g으로 하루 섭취
해야하는 당 성분의 39%로나
차지하네요.
어렸을 적 하루에 3봉지 씩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조심해야겠어요.


알록 달록한 색상과
새콤 달콤한 맛의 유혹에 쉽게
넘어 가면 안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하루에 1개나 2개 정도씩만
먹어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