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마음이 힘든날이지만 보통날 처럼 생활하기

해죠 2020. 2. 6. 15:07
반응형

마음이 힘든날... 정말 미춰버릴 만큼 

오늘은 스트레스를 받는 날이네요.


진짜 포스팅하기 싫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강사님 하시는 말이

내가 하기 싫은 1%에서 성공을 좌우한다는 말을 

곱씹으면서 이렇게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어요


사실오늘은 2월달 키워드와 주제를 정하려고 했는데

참으로 뜻대로 되지 않은 하루가 되버렸어요.



월급을 3개월 치 못받은 것이 너무나 정신적으로 너무 힘드네요

1월 설에도 돈을 못받아서 부모님 용돈도 못드리고 

이리저리 마음이 참으로 힘드네요.

그래도 오늘하루도 잘 보내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