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맛있는 이야기

롯데 딸기빼빼로 aka 다욧방해자

해죠 2020. 6. 24. 15: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 보내셨나요?
저는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그런지
살짝 기운이 다운되는 것 같기도하네요.

그래도 오늘도 출근을 해야하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힘을 내서 지하철에 몸을 실었습니다.

출근길에 회사에서 먹을 간식으로 챙긴
롯데 딸기빼빼로를 오독 오독 씹으면서
몰래 포스팅하는 재미란? 꾸르잼!!!

지지난주?에 친구와 함께 마트에서
할인이벤트중이었던 롯데 딸기빼빼로!!
친구와 저는 큰 기대없이 구입한 과자에요.
“인기 없는 과자라서 저렴히 파는 거겠지?”
라며 친구와 두 상자씩 구입을 했던 것이죠,

그래서 사다놓고도 안먹고 있었어요.
지난주 주말 주방청소를 하다가 당이
떨어져 한 박스 뜯어서 먹었더니 넘나
맛았더라고요.


딸기빼빼로에는 말린 건딸기 후레이크와
향긋한 딸기맛이 나는 화이트 초콜릿이라
해야하나? 암튼 맛의 궁합이 잘 맛더라고요.

그래서 두 박스만 구입한 것이 급 후회되는
순간이었어요.
덕분에 6시 이후 금식 다이어트는 실패로
끝나고 말았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