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도전!!

해죠 2022. 7. 17. 23:47
반응형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도전!!

주말 아르바이트 하는 곳이 마트인지라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마치 무엇이 홀린 것 마냥 마트를 한바퀴 둘러보고 오게 됩니다.

제가 오늘 간 마트에는 다이소가 같이 있는 규모가 있는 곳이었어요.

그래서 오래간마에 다이소 쇼핑을 했어요.

무려 10가지 아이템을 구입했어요!!!!!!!

그중에 가장 먼저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고등학교 시절 한번씩은 키워

본적 있으실 씨몽키입니다.

예전에는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세트가 천원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2,000원에서 3,000원이나 가격이 올랐음을 확인한 저는 

속절 없이 가버린 세월의 야속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저는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두종류에서 2,000원짜리로 골라왔어요.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상자에는 아이들 감수성 발달에 아주 좋다고 적혀있네요.^^

요즘처럼 스트레스 많이 받는 저에게는 절실히 필요한 감수성!!! 부디 저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씨몽키어항을 꾸며 볼까요?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 세트의 구성 용품을 한번 살펴볼까요?

씨몽키를 키울 플라스틱 어항하나 그리고 수질 정화제와 씨몽키 알이 들어있는 

가루와 씨몽키 먹이 그리고 산소를 공급할 스포이트, 씨몽키 먹이 스푼이 알차게 들어있네요.

다이소 씨몽키 키우기를 할때에는 반드시 수돗물을 사용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이유는 모르겠는데 정수기물 또는 생수물은 사용하지 않는게 좋아요.

그리고 스포이드를 통해 하루에 한번 정도 산소를 공급해 주면 됩니다.

물이 탁해질 때에는 먹이 주는 것을 잠치 멈추고 물의 높이가 1cm이상 줄어 들었을때 수돗물을 

보충해주면 됩니다.

씨몽키 부화는 날씨 기온에 따라 다르지만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하루나 이틀 정도면 부화가 된다고 합니다.

씨몽키 관찰일지 종종 포스팅으로 올려드릴게요!!

이상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