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SHOPPING

먹고 마시며 매순간을 행복하기 즐기는 인생

LIFE IS SHOPPING

소소한 일상 바구니/일상

새해다짐 꼭 다시 간다 부산 국제시장!!

해죠 2023. 1. 12. 23:44
반응형

2023년 새해 다짐

꼭 다시 가고 싶은부산 국제시장!!

 

안녕하세요!! 드디어 2023년 토끼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022년이 너무 너무 힘들어서 한 톨의 아쉬움도 없이

2022년을 보내주었답니다.

새해가 되면서 새해다짐이나 새해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다이어트,취업,애인만들기 등등 저는 이번에 새해계획이자 새해다짐으로 

부산여행을 가보 싶더라고요.

위사진은 2014년인가? 2015년에 코로나가 없을때 다녀온 

부산의 국제시장이에요.

당시 영화 국제시장 속 꽃분이네 촬영장소로 유명했죠?

저도 물론 꽃분이네 간판 앞에서 

사진을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부산 국제시장에서 또 유명한게 씨앗호떡이잖아요?

정말 이날 씨앗 호떡 하나 먹으려고 추운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1시간 이상을 기다렸다가 먹었네요.

당시 호떡을 만드시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경이로운 

속도로 만드시더라고요.

국제시장에서 워밍업으로 씨앗호떡을 하나 먹고, 

국제시장의 꽃분이네를 향해 가는 모습이에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보이시죠? 꽃분이네 가게 앞에 붐비는 사람들 !!

인증사진 잘 찍고 싶은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ㅜㅜ 그냥 대충 

셀카로 찍고 만족해야 했어요.

더 구경하고 싶었는데 기차시간이 얼마 남지않아서,,,제대로 못구경한게

약간 지금까지 후회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올해 새해다짐으로 부산여행으로 정했습니다.

댓글에 차없이 부산여행 할 수 있는 여행 코스추천 드려요 ^^ 

 

 

반응형